친구가 서울대 가자길래 서울대 입학했다는 조소과 학생의 현재

조회수 2022. 11. 25. 2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대학 안 간다는 말에
아버지한테 따귀 맞았던 고등학생!

현재는 유명 래퍼가 되어
외국 모델과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데
그의 근황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출처: instagram@realisshoman

빈지노 아내인 모델 미초바가 최근 김장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는 “김장”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instagram@realisshoman

공개된 사진 속에는 래퍼 빈지노, 미초바 부부가 사이좋게 마주 보며 김장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어마어마한 김장의 양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빼앗기게 만든다.

출처: instagram@realisshoman

래퍼 빈지노는 스테파니 미초바와 2015년부터 교제 사실을 인정해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공식적으로 부부가 됐다.

결혼 이후로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오자 빈지노의 과거 일화 또한 재조명되었다.

출처: instagram@realisshoman

빈지노는 8살이었을 무렵 그의 부친을 따라 뉴질랜드로 이주해 약 5년간 거주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영어권 국가인 뉴질랜드 특성상 빈지노는 자연스럽게 힙합을 접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음악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출처: instagram@realisshoman

이후 부모님이 이혼하여 모친이 거주하던 경기도 양평으로 돌아갔던 빈지노는 고등학생 때 음악을 위해 부모님께 대학에 가지 않겠다고 말하자 현 부친으로부터 따귀를 맞을 만큼 심각한 갈등을 빚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출처: instagram@realisshoman

해당 사건을 계기로 진로 고민에 휩싸였다던 빈지노는 과거 Mnet ‘4가지쇼’에 등장했던 그의 모친이 “고등학생 시절 연기자를 준비하기도 했었다”라고 대신 밝혀와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출처: Mnet ‘4가지쇼’

당시 빈지노 모친은 “빈지노가 연기학원을 다녔다. 자기가 눈물도 흘릴 수 있고 다 할 수 있다고 해서 보냈다”라고 말했다.

이에 빈지노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주먹이 운다’를 봤다. 류승범 씨가 너무 멋있어서 연기를 하고 싶었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출처: twitter@isshoman

그러면서도 그는 “6개월 동안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끼가 있는 사람들만 가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해 연기자의 꿈을 접은 이유를 밝혔다.

이처럼 한참 진로 고민으로 방황하던 빈지노는 끝내 화가 어머니의 영향으로 서울대학교 조소과에 입학했다.

출처: 타미 힐피거

그러나 래퍼의 꿈을 접지 못한 빈지노는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기 위해 중도 휴학했다.

이러한 학창 시절을 거친 빈지노는 현재 뛰어난 랩 실력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 모두에게 인정받는 힙합 아티스트로서 거듭났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