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째 완벽하게 비밀연애 해서 걸리지 않았다는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4. 4. 24. 13:4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에이핑크 윤보미, 작곡가 라도와 연애 인정
  • 연애 기간만 무려 8년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
에이핑크 윤보미와 작곡가 라도

가수 겸 배우 윤보미의 연애소식이 화제다.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나채연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보미는 최근 열애설이 터졌다. 윤보미의 열애설 주인공은 작곡가 라도다. 두 사람은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2024년 핑크빛 기류가 넘쳐나는 연예계 새로운 커플 탄생을 알렸다.

윤보미

두 사람의 만남에서 흥미로운 점은 만남의 시기다. 윤보미와 라도의 열애설에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고 예상했다. 헌데 놀랍게도 두 사람이 만난 시간은 무려 8년이다. 2017년 4월부터 사랑을 시작했던 것이다. 이들의 만남은 2016년에 이뤄졌다. 당시 에이핑크는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을 발매했다.

작곡가 라도

이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작곡한 팀이 라도가 속한 블랙아이드필승이다. 이 곡을 통해 작곡가와 보컬로 인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이다. 라도는 방송에서 가장 애정하는 곡으로 이 ‘내가 설렐 수 있게’를 꼽기도 했다. 본인에게 다른 의미로 특별한 곡이었던 것이 이제 알려진 것이다.

윤보미

이 당시 에이핑크는 여전히 인기를 과시하던 중이었다. 에이핑크는 걸그룹 중에서도 독특하게 2.5세대에 속한 그룹이다. 2세대와 3세대처럼 거대한 세대교체의 흐름에 속했던 건 아니지만 그 당시 걸그룹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2014년 ‘Mr.Chu’와 ‘LUV’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에이핑크는 2015년 ‘Remember’로 인기를 이어갔다.

에이핑크

2017년에도 ‘FIVE’로 음악방송 6관왕, 2018년에는 8년차에도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던 에이핑크다. 이 시기에 그룹의 인기멤버이자 메인댄서로 연애사실을 들키지 않고(?) 팬들에게 즐거움을 준 윤보미다. 93년생으로 올해 31살에 데뷔 13년차라는 점에서 윤보미의 열애설은 축하를 받고 있다.

작곡가 라도

윤보미의 남자친구 라도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프로듀서다. 동갑내기 최규성과 함께 작곡가 그룹 블랙아이드필승에 속해 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의 노래를 주로 만들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인기를 통해 MAMA 베스트 프로듀서상과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작곡가상을 수상했다.

에이핑크

라도와 연인 관계임을 밝힌 윤보미는 가수이자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농부사관학교>, <눈물의 여왕> 등을 통해 배우 커리어를 착실하게 쌓아가고 있는 윤보미다. 윤보미가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데뷔 13주년을 맞이해 팬송 공개와 함께 예능 <아는형님>에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