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엄마와 차용증 썼다…동생 ITZY 채령도 마찬가지"('다시갈지도')

김현록 기자 2024. 10. 16. 1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가족 간의 금전 거래 철칙을 밝혀 눈길을 끈다.

그러나 효녀 이채연에게도 칼같이 지켜야 하는 가족 철칙이 있었으니, 다름 아닌 가족 간의 금전 거래.

이채연은 "엄마가 가족 간에도 돈거래는 확실해야 한다고 가르치셨다. 동생 채령과도 차용증을 써야 된다"라고 밝혀 좌중을 놀라게 한다.

과연 '왕초보 해외여행자' 이채연의 여행 욕구를 무한 자극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끝판왕 여행지는 어디가 될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가수 이채연이 가족 간의 금전 거래 철칙을 밝혀 눈길을 끈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는 10월 17일 130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초저가로 즐기는 5성급 호텔’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에라이청춘과 필리핀 보라카이를, 이석훈이 테디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를, ‘큰별쌤’ 최태성이 꽃언니와 그리스 로도스섬을 주제로 패키지 여행 배틀을 벌이며, 승부를 가릴 여행 친구로 가수 이채연이 함께 한다.

이채연은 이날 단 한 번도 사적인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왕초보 여행자’임을 고백해 놀라움을 산다.

이채연은 “엄마가 ‘나는 언제 딸들이랑 해외여행 가나’ 하신 적이 있다. 부모님과 같이 여행 가는 게 소원”이라며 지극한 효심으로 김신영을 감탄케 한다.

그러나 효녀 이채연에게도 칼같이 지켜야 하는 가족 철칙이 있었으니, 다름 아닌 가족 간의 금전 거래.

이채연은 “엄마가 가족 간에도 돈거래는 확실해야 한다고 가르치셨다. 동생 채령과도 차용증을 써야 된다”라고 밝혀 좌중을 놀라게 한다. 나아가 “실제로 엄마하고 차용증도 써 봤다. 진짜 서류 써서 드렸다”라며 인증까지 하자, 이석훈은 “이게 MZ입니다”라며 깔끔한 경제관념에 박수를 보낸다는 후문.

그런 이채연에게 딱 맞는 이번 여행 주제는 바로 ‘초저가로 즐기는 5성급 호텔’. 한국인 최애 휴양지 보라카이부터 화려함의 끝판왕 두바이까지 나라 불문 상상 그 이상의 ‘초갓성비’ 5성급 호텔을 소개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더불어 첫 사적 해외여행을 꿈꾸는 이채연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행 코스까지 총동원된다고. 특히 이채연은 로망 그 자체인 그리스 로도스섬의 등장에, 화면 너머 대리 여행자 꽃언니와 대화까지 시도하는 ‘과몰입 랜선 여행’에 빠져 김신영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급기야 이채연은 ‘먹방의 대가’ 꽃언니가 선보이는 지중해 해산물 먹방의 향연에 “저는 준대식좌다. 평소엔 관리를 위해 참는 것”이라며 당장이라도 같이 포크를 들 기세로 엉덩이를 들썩이기까지 해 MC진을 쓰러지게 한다고.

과연 ‘왕초보 해외여행자’ 이채연의 여행 욕구를 무한 자극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끝판왕 여행지는 어디가 될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30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