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연골종 고백’ 백성현, 수술 후 9개월만 병원行(‘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연골종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한 백성현이 병원을 찾는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화제의 백조부부' 백성현♥조다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계속되는 돌발 상황에 '5년 차 현장직 백 과장'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할지, 백성현의 긴급 출동 현장과 조다봄의 기상천외 보양식의 정체는 2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화제의 백조부부’ 백성현♥조다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가족들이 모두 잠든 이른 새벽부터 집을 나선 백성현은 초조한 모습으로 병원을 찾아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골연골종 수술’ 고백으로 많은 응원을 받은바 있었는데 수술 9개월 만에 X-RAY 촬영까지 진행되자 지켜보던 이들의 긴장감은 고조됐다.
한편 아내 조다봄은 새벽부터 사라진 남편이 오후가 되도록 소식이 없자 받지 않는 전화를 계속 걸며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켜보던 MC들은 “12시간 동안 연락이 안 된 건 아내 입장에서는 행방불명”이라며 의문을 더했다.
이어 계란 요리만 고집해 ‘또란말이’ 신조어까지 만든 ‘신흥 요똥’ 조다봄은 남편 백성현을 위해 ‘계란 요리사’에서 ‘보양식 요리사’로 변신을 시도한다. 조다봄은 평소 볼 수 없던 갖은 식재료에 비장의 무기 ‘生미꾸라지’까지 준비, 야심차게 주방으로 입성해 기대감을 모았다.
그러나 ‘삶은 계란’도 레시피를 보고 만드는 기상천외한 요리 실력자답게 기본 칼질부터 창의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지켜보던 이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급기야 맨손으로 손질하던 미꾸라지의 ‘大탈출 사태’에 비명이 난무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모두를 경악하게 한 조다봄의 ‘요똥 탈출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작품 공백기에 건설 현장 일을 시작했다”고 밝힌 백성현은 이날 ‘긴급 출동 현장’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백성현은 “전문건설사 대표인 어머니 회사에서 직책은 ‘백 과장’이다”라며 대표님의 긴급 호출에 1톤 작업차를 몰아 현장으로 급히 향했다.
의뢰인을 만난 백성현은 문제점을 단숨에 파악 후 직원들을 진두지휘하는 ‘일당백 백 과장’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백 과장이 아찔한 4m 높이 배관의 본격 세정 작업에 돌입하자 지켜보던 동료 직원들도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배관을 열자마자 백성현이 돌발 오물 세례를 맞게 되자 일동 “옷에 다 묻겠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계속되는 돌발 상황에 ‘5년 차 현장직 백 과장’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할지, 백성현의 긴급 출동 현장과 조다봄의 기상천외 보양식의 정체는 2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드래곤, 의문의 블랙 티저 이미지 공개 - 스타투데이
- [단독] 임창정, 11월 신곡 발표...공백 후 본업 가수 복귀 - 스타투데이
- 김성철→문근영..초강력 부활 럭키비키 ‘지옥2’[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문근영, 햇살같은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문소리, 당당한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임성재, 남다른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신록, 개성 넘치는 의상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성철, 부담없는 볼하트 - 스타투데이
- 박현호♥은가은 “결혼 생각하며 진지하게 만나보기로” (신랑수업) - 스타투데이
- [포토] ‘지옥’ 김현주, 흥미진진 시즌2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