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권을 준다고?" 엄청난 프로모션을 선보인 현대자동차, 진짜 대박이다

현대자동차와 힐튼의 파트너십 체결
전기차 구매 고객 대상 호텔 숙박권 제공
전기차 시장 활성화를 위한 현대차의 전략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전기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전기차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차는 8일, 자사 전기차를 구매하는 국내 고객에게 하와이 힐튼 호텔에서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혜택은 현대차의 전기차 라인업인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 등 다양한 모델에 적용되며,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내수 전기차 시장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전기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사진=Hilton Grand Vacations

현대자동차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HGV)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현대차는 2023년 8월부터 2024년 8월까지 전기차를 출고하는 국내 고객 전원에게 하와이 힐튼 계열 호텔에서 3박 4일간의 숙박권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 더블 트리 바이 힐튼 알라나 와이키키 비치, 힐튼 와이키키 비치 등 하와이 내 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사진=현대자동차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전기차 출고 후, HGV 멤버십 관련 프레젠테이션을 듣는 절차가 필요하다.

이는 전기차 구매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전기차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친환경 차량의 보급을 촉진하려는 현대차의 전략적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현대차가 준비한 또 다른 프로그램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와 HGV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기차에 대한 고객 반응을 면밀히 살펴보고, 향후 프로모션 지역과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하와이 현지에서 진행 중인 '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 인 코나(Hyundai Mobility Passport in Kona)' 프로그램을 통해 HGV 멤버십 가입자와 리조트 이용 고객에게 현대차 전기차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대차 전기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이번 하와이 힐튼 호텔 숙박권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전기차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전기차 시장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전기차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증대시키려는 현대차의 노력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주목된다.

앞으로도 현대차는 전기차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시장에서의 현대차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