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테마파크에서 할로윈 데이 즐기자~!” 10월 막바지에 즐기는 제주 관광지 추천
-제주 여행에서 즐기는 할로윈 데이
제주도는 이국적이면서 천혜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여행지입니다. 낮에는 제주 해안을 따라 풍부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고 야간에도 알차게 놀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 테마파크입니다.
낮보다 밤에 더 즐거운 제주도 테마파크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축제를 진행중인데요. 유령의 밤, 10월 막바지에 즐길 수 있는 제주 관광지를 소개해 드릴께요.
[애월] 고스트 타운
▶운영시간 : 10시-22시
▶입장료 : 성인-8,000원 청소년-7,000원 어린이-6,000원
애월 바다 인근에 위치한 고스트 타운은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는 제주의 공포 테마파크 입니다. 할로윈 데이의 유령을 주제로 한 이색 체험형 파크로, 유령의 집, 미로정원, VR 체험 등 제주도 관광에서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죠.
최근 인기 있는 VR 체험은 실제 공포의 장소 속으로 빠진 것처럼 착각을 일으켜 많은 이들에게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공포 테마가 매우 현실감 있게 다가오는 만큼 진정한 공포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경험해 보세요.
[제주] 에코랜드
▶운영시간 : 08:30-18:20
▶입장료 : 성인-16,000원 청소년-13,000원 어린이-11,000원
※2024.10.18(금)~11.10(일) 금나와라 뚝딱, 할로윈 코스튬 행사 진행
에코랜드는 제주 곶자왈 숲을 산업시대 스타일의 증기기관차인 ‘링컨 기차’를 타고 이곳저곳 누비는 대규모 테마파크입니다.
30만 평에 이르는 곶자왈을 레트로한 기차를 타고 둘러볼 수 있으며, 정거장마다 다른 테마의 풍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에코랜드만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낮에는 ‘라벤더팜 역’에 하차 하셔서 현재 만개한 가을 국화를 즐기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 10월 18일부터 11월 10일까지 5가지 미션 성공시 현장에서 바로 24K 골드바 1돈을 지급하는 ‘금 나와라 뚝딱’, 할로윈 코스튬하고 입장 시 스카이바이크를 무료로 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족, 아이들, 커플 등 다양한 코스튬을 하고 에코랜드에 방문한다면 더욱 뜻깊은 할로윈 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서귀포] 루나폴
▶운영시간 : 19시-24시
▶입장료 : 성인-22,000원 청소년-20,000원 어린이-17,000원
어둠이 제주도에 내려 앉으면 입구가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나이트 디지털 테마파크. 바로 루나폴인데요. 12만 평의 세계 최대 규모의 나이트 디지털을 자랑하는 루나폴은 제주 관광 중 이색적인 야경과 미디어 아트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내부에서 즐기는 디지털이 아닌 야외에서 이루어지는 전시로, 자연과 화려한 디지털 아트의 조화가 상당히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방문이들에게 선사합니다.
몽환적인 안개가 피어나는 ‘안개 터널’, 나를 위해 소원을 빌 수 있는 ‘루나 샤인’, ‘비포장 숲길’ 등 다양한 테마의 디지털 쇼를 볼 수 있으며, 입구에서 제공되는 워싱볼은 ‘루나 샤인’존에서 사용 되기 때문에 들고 다니다가 루나 샤인존 나무에서 특별한 경험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루나폴은 비포장도로와 숲길을 약 1시간 30분간 걸어다녀야 하기 때문에 편한 운동화와 바지를 입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