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13년째 KX엔터테인먼트와 의리지키며 올해도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수영이 현 소속사 KX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1일, 소속사 KX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수영 배우와 13년째 빛나는 활동에 함께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류수영과는 서로를 존중하며 오랜 시간 동행하며 끈끈한 의리를 바탕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온 특별한 관계라고 생각한다. 류수영이 앞으로도 모든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다방면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수영이 현 소속사 KX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1일, 소속사 KX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수영 배우와 13년째 빛나는 활동에 함께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류수영과는 서로를 존중하며 오랜 시간 동행하며 끈끈한 의리를 바탕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온 특별한 관계라고 생각한다. 류수영이 앞으로도 모든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다방면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수영은 올해 美 스탠퍼드에서 ‘K-푸드’를 주제로 셰프로서 차별화 된 강연을 펼쳐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은 만큼 ‘류수영 효과’에 대한 큰 이슈를 가져왔다. 특히, 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정글밥>에서 ‘류수영 표 레시피’, ‘K-족발’ 등 끊임없이 누구나 따라 하기 쉽고 감칠맛이 풍부한 레시피를 연구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패 없는 레시피로 누적 1억 뷰 달성을 이루며 국민 셰프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글밥' 이승윤 80도 짜리 술 18도로 오해.. 멤버들 전원 당황
- '정글밥' 멤버들 만든 족발, 팔라완 현지인 입맛 사로잡았다 '모자랄 정도'
- 류수영 돼지 레촌에 감탄 "북경 오리랑 비교가 안 돼"(정글밥)
- 류수영, 팔라완 현지인 선물로 피조개장(정글밥)
- 유이, 류수영 장어 요리에 진실의 미간 "장어집보다 맛있어"(정글밥)
- 류수영 생 가비 맛본 후 식도 통증 호소 "목에 털 가시 박힌 느낌"(정글밥)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