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70인데.. 건강+동안비결 공개한 톱스타

배우 이미숙은 1960년생으로 고3이던 1978년, 미스 롯데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과거 이미숙은 3세대 여배우 트로이카 중 한명으로 꼽히며 인기를 누렸는데요. 사실 처음부터 두각을 드러내지는 못했다고 해요.

인기를 얻기 시작한 건 1984년 영화 '고래사냥'부터입니다. 이후 영화 '뽕', '내시', '겨울나그네' 등 여러 작품을 히트시키며 인기배우 반열에 오르게 됐죠.

결혼 이후에도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어요. 중년을 넘어선 현재까지도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해내며 나이를 뛰어 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고요.

주로 작품 안에서 만날 수 있던 배우 이미숙이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주목받고 있어요.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이미숙-숙스러운 미숙씨'에 '이미숙!! 유튜브 시작한 이유?(+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는데요.

영상에서 이미숙은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자신으 아파트 집을 공개했어요.

이미숙은 "여기가 공기도 좋고 눈 오면 진짜 북유럽같다"라며 집의 전망을 자랑했어요.

이어 자신이 복용하는 영양제와 운동복만 있는 옷방, 기초 화장품만 있는 화장대 등을 공개했습니다. 화장품은 수분라인 위주로 쓴다고 했어요.

특히 이미숙은 건강 관리에 있어 "항상 먹는 건 글루코사민. 글루코사민 외에도 비타민, 스피루리나, 후크이단 등을 챙겨 먹는다"라고 밝혔어요.

특히 집 한 켠엔 명품 가방이 가득 담긴 박스가 눈길을 끌었어요. 이에 대해 이미숙은 "명품백을 들고 다닐 일이 별로 없다. 나는 에코백 들고 다닌다. 너무 편하고 좋다"라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어요.

60대 중반에 유튜브 도전을 시작한 배우 이미숙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