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예뻐도 거울 보며 '외모 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배우 전종서와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한소희와 전종서는 '프로젝트Y'(가제)에 출연한다.
1994년 생 동갑내기로 알려진 한소희와 전종서는 작품 속에서도 독보적인 매력과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캐스팅 발표 후 7월 15일 한소희와 전종서는 동시에 차량에서 찍은 투샷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배우 전종서와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7일 한소희는 자신의 채널에 "종서야 은총아 다빈아 사랑해"라며 거울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사람 얼굴이 그려진 하얀색 오버핏 상의 바탕의 하의실종룩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든 채 거울 앞에서 브이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반면 다른 사진에서는 왼손으로 거울을 잡고 자신의 얼굴을 확인하고 있다. 이는 '외모체크' 밈을 따라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전종서도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같은 날 게시한 다른 게시물에서 한소희는 루즈한 빨간 후드티를 입고 찍은 인생네컷도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에도 전종서가 '하트'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달자 한소희는 전종서를 언급하고 "돈 내놔"라고 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한소희와 전종서는 '프로젝트Y'(가제)에 출연한다. '프로젝트Y'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판을 뜨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작품이다. 1994년 생 동갑내기로 알려진 한소희와 전종서는 작품 속에서도 독보적인 매력과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캐스팅 발표 후 7월 15일 한소희와 전종서는 동시에 차량에서 찍은 투샷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들의 게시물 속에 조수석에 앉은 전종서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는 문제가 제기되자 전종서는 자신의 계정 스토리를 통해 안전벨트 착용한 것을 인증하며 "안전벨트 했어요 걱정마세요"라고 해명한 바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한소희', '전종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살 연상과 '열애설'"...화사, 깜짝 소식
- 악플 시달려온 신기루, 안타까운 소식...팬들 오열 중
- 공개 이별했던 김정현, 새 연애 언급...깜짝 고백
- 정해인♥정소민, 드라마 끝나자마자 '경사' 터졌다
- 황재균과 이혼한 지연, 한국 떠났다..
- 황재균, 지연과 '이혼' 진짜 이유 공개...안타깝다
- 전남친에 '몰카' 찍히고 협박당한 女스타, 드디어 모습 드러냈다
- 추성훈, 딸 사랑이 '연애' 허락...상대도 '유명인'
- 정해인♥정소민, 강제 공개 연애 돌입...母 반대에도 초밀착 포옹 (엄친아)
- 17년 만에 아이 얻은 이은형♥강재준, 또 좋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