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서 오열" 이지혜, 큰딸 학비 1200만원 초등학교 입학 +서초맘 패션

조회 98,2212025. 3. 27.

SNS 통해 일상 공유한 이지혜, 감성 가득한 패션 연출

출처 - 이지혜 sns

방송인 이지혜가 큰딸의 유치원 졸업식에서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그는 SNS를 통해 졸업식을 마친 딸과의 순간을 공유하며 “눈물이 난다”는 글로 진한 감정을 표현했다.

출처 - 이지혜 sns

곧 서울 서초구의 한 사립초등학교에 입학할 예정인 큰딸은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연간 학비만 1200만 원에 이르는 학교에 진학을 앞두고 있다.

이지혜는 일상과 더불어 다양한 장소에서 포착된 스타일링으로도 이목을 끌고 있다.

편안함 속 포인트 살린 실내 데일리 룩

출처 - 이지혜 sns

이지혜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톤의 퍼 재킷에 하이넥 니트, 그리고 데님 팬츠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은 실내에서도 돋보이는 세련미를 드러냈다.

쇼핑몰 속 산뜻한 외출룩, 실용성과 스타일 동시에

출처 - 이지혜 sns

또 다른 사진에서는 포근한 베이지톤 셋업과 오버사이즈 퍼 베스트를 활용해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외출룩을 연출했다.

러블리한 무드 강조한 방송 촬영 패션

출처 - 이지혜 sns

이지혜는 방송 촬영 현장에서 또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흰색 니트 상의에 블랙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러블리한 디자인을 선택했으며, 여기에 벨벳 소재의 미니 스커트와 검정 타이츠를 매치해 세련미와 귀여움을 동시에 강조했다.

출처 - 이지혜 sns

유치원 졸업을 마친 딸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며 감정이 북받친 모습을 공유한 이지혜는, 동시에 다양한 스타일의 일상 패션으로 또 다른 관심을 모았다.

출처 - 이지혜 sns

데일리한 분위기부터 방송을 위한 포멀한 룩까지 그녀의 SNS 속 다채로운 패션은 보는 이들에게 꾸준한 영감을 주고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