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던말릭..'쇼미더머니 11', 첫 회부터 뜨거운 화제성 입증[SS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주년을 맞은 Mnet '쇼미더머니'가 더욱 치열해질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쇼미더머니'는 2012년부터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한국 힙합 대중화를 끌어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지난 21일 전파를 탄 '쇼미더머니 11' 첫 방송에선 3년여 만에 진행된 체육관 예선 현장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는 2012년부터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한국 힙합 대중화를 끌어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더 뉴 원(THE NEW ONE)’이라는 콘셉트로 시즌11을 방송한다. 이에 따라 새로워진 미션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저스디스와 디스랩을 주고받았던 래퍼들도 등장했다. 제이켠은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꾸준히 출연하며 콕스빌리라는 부캐까지 만들어냈다. 정체되어 있던 실력과 과한 부캐 콘셉트 등으로 사람들에게 잊혀져 가던 그는 과거를 후회하며 온전한 자신의 모습으로 다시 도전했다.
QM 역시 저스디스와의 디스전으로 관계가 불편했지만 자신의 실력으로 당당하게 예선에 합격했다. 참가진은 향후 미션과 경쟁을 통해 자신들의 가치를 스스로 증명해낼 전망이다.
‘쇼미더머니 시즌11’의 풍성한 이얏기거리는 시청률로도 드러났다.첫 회부터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1.2%를 기록했으며, 2049 남녀 시청률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1차 예선 영상 중 이영지의 영상은 23일 정오 기준 조회수 127만 회를 기록했다.
앞선 시리즈를 통해 로꼬, 베이식, 비와이, 나플라, 릴보이 등 힙합신에 한 획을 그은 래퍼들부터 마미손 등 독특한 캐릭터까지 발굴해낸 ‘쇼미더머니’에서 이번엔 누가 우승할지, 또 어떤 캐릭터들이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찬혁의 ‘어느새부터 힙합은 안 멋져’, 우원재의 ‘산타는 없거든’ 등 젊은 층을 사로잡은 밈과 유행어가 생성될지도 기대하게 만든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Mnet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도 퀸연아! 웨딩드레스부터 답례품까지 모든 게 화제! [SS스타]
- '싱글맘' 김현숙 "입 무거운 사람과 성욕구는 해결하고 싶어..데이팅 앱 만남 OK"(이상한언니들)
- 결혼 D-2주 황보라, 예식 준비 착착...사회는 김준호, 축가는 하림
- '런닝맨' 송지효, 복싱영웅 파퀴아노도 당황케한 '불량 지효'..어땠길래?
- 송혜교, 앞머리 자르고 달라진 분위기
- 윤진이,오늘 웨딩마치..신랑은 4살 연상의 금융맨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