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 세기조절로 니트부터 코트까지 새옷처럼 만들어주는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

조회 9232024. 1. 3.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

겨울철이 되면 니트 소재의 옷을 주로 입게 된다. 도톰하면서도 따뜻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특히 사랑 받는 니트는 다만 오래 입다 보면 보풀이 생겨서 상당히 거슬린다. 세탁소 등에 맡겨서 보풀을 제거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만 있으면 가정에서도 니트나 코트에 생긴 보풀을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다.

29,800원



USB C타입 충전 포트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는 흰색 바탕의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 앞면과 뒷면에 제품의 외형 이미지를 상당히 상세하게 담고 있기 때문에 개봉 전 충분히 확인 가능하다.

박스 안에는 보풀제거기 본체와 여분의 추가 칼날, 충전 케이블, 청소솔,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기본 제공되고 있다.

본체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어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인 디자인 자체는 여타 보풀제거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제일 위쪽은 손잡이가 있고, 아래쪽으로 보풀을 제거하는 부분이 연결되어 있다. 본체 표면은 러버 코팅이 적용되어서 촉감이 상당히 부드럽다.

손잡이 제일 앞부분에는 원형의 버튼이 있으며, 버튼 윗부분에는 대형 LED창이 있어서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본체를 옆에서 바라보면 손잡이 아래로 반투명 재질의 보풀 저장함이 보인다.

손잡이 끝부분에는 충전 포트가 위치해 있다. 충전 포트는 USB C타입 규격을 채택해서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역류 방지 석션 기능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 본체를 뒤집어보면 메쉬 보풀망이 보인다. 보풀망은 평상시 반투명 보호캡을 씌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보풀 제거 시 옷감에 직접 닿게 되는 메쉬 보풀망은 전체적으로 빈틈없이 구멍이 뚫려 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정전기를 방지해준다.

메쉬 보풀망을 돌리면 본체로부터 분리할 수 있다. 메쉬 보풀망을 제거하면 안쪽에는 회전식 칼날이 위치해 있는데, 6중 칼날에는 스프링 장치가 적용되어 있어서 보풀의 크기에 따라 상하로 움직이며 정교하게 제거해준다.

메쉬 보풀망을 제거하면 칼날이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이 상태로 전원 버튼이 눌려 작동되면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다. 그러한 이유로 칼날 옆쪽에 안전 센서를 내장해 메쉬 보풀망이 제거된 상태로는 버튼을 눌러도 작동되지 않는다.

회전 칼날을 분리해내면 안쪽에 선풍기 날개와 비슷한 구조가 보인다.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는 작동 시 보풀이 역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기를 빨아들이는 석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적의 3단 세기 설정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를 사용하기 전에 우선 충전 과정을 거쳐야 한다.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디스플레이창에 배터리 잔량이 숫자로 표시되며, 숫자 아랫부분에 전원 코드 표시가 켜져서 충전 중임을 알려준다.

사용 시에는 손잡이를 쥐로 전원 버튼을 눌러준다. 그립감이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힘들이지 않고 보풀을 제거할 수 있다.

작동 시 LED창에는 배터리 잔량이 숫자로 표시되며, 그 아래에는 작은 막대가 하나 표시된다. 막대 표시는 강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전원 버튼을 누를 때마다 막대가 하나씩 늘어나 최대 3단까지 설정할 수 있다.

1단은 회전수 약 7000rpm으로, 얇은 니트에 적합하다. 2단은 회전수 약 8000rpm으로, 두꺼운 니트나 카디건 등에 적합하다. 최고 강도인 3단의 경우 약 9000rpm으로, 두꺼운 코트의 보풀을 제거할 때 유용하다.

사용 후에는 보풀 저장함을 열어서 모인 보풀을 휴지통에 털어 버리면 된다. 회전칼날이나 보풀함에 남은 먼지나 보풀은 함께 제공되는 청소솔로 깨끗하게 털어낼 수 있다.



제원표



정교한 보풀제거로 항상 새옷처럼

아이랩 6중 칼날 세탁소 보풀제거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러버 코팅의 뛰어난 촉감으로 기존 보풀제거기와는 차원이 다른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충전이나 현재 작동 상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보풀제거기라면 기본 성능이 중요한데, 스프링 기능이 있는 6중 칼날과 3단 세기 조절 기능을 갖춘 최대 9000rpm의 모터로 얇은 니트에서부터 두꺼운 코트까지 최적의 강도로 보풀을 정교하게 제거해줘 항상 새옷 같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