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문대 졸업한 여대생이 아버지 반대에도 연기 시작한 이유

조회수 2022. 11. 5.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부모님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미국 명문대에 진학했던 대학생이 있다.

졸업 후에는 자신의 길을 찾겠다며
부모님을 설득해 배우가 됐다는데
그의 현재 모습을 알아보자!

출처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4일 배우 차주영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차주영이 김은숙 작가의 새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비중있는 캐릭터를 맡아 송혜교, 임지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jooyoungthej

차주영이 출연하게 된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이다.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이번 ‘더 글로리’에서도 역시 전에 없던 강렬한 캐릭터로 연기적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한 차주영은 어릴 적부터 예쁜 외모로 연예인 데뷔 제안을 종종 받았으나 학업을 위해 미루다가 부모님이 원하는 명문 대학교에 진학해 졸업까지했으나 계속 마음 한켠에 담아두었던 연기에 대한 꿈을 지우지 못했다.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미국 명문 유타 대학교를 졸업한 차주영에게 기대가 컸던 부모님이 반대할 것을 알았던 그는 ‘치즈인더트랩’ 출연을 시작하고 부모님에게 밝혔으나 “위약금을 내줄 테니 그만두라”는 강한 반대에 부딪혀야 했다.

출처 : SBS ‘기름진 멜로’

차주영은 서른 살까지 시간을 달라고 부모님에게 간곡히 부탁해 서른이 되기 전까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저글러스’, ‘기름진 멜로’에 출연하며 커리어를 쌓았고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출처 : instagram@jooyoungthej

무엇보다 그의 아버지 역시 차주영을 배역 이름으로 부르며 딸의 선택을 응원한다고 전해졌으며 이후 ‘나를 사랑한 스파이’, ‘키마이라’ 등에 출연해 최근 출연작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는 저승사자이자 악의 축 조태섭(이경영 분)의 보좌관 한지현을 연기해 이름을 알렸다.

출처 : instagram@jooyoungthej

왓차 오리지널 ‘최종병기 앨리스’에서는 장사장(양현민)의 조력자 양양으로 활약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