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라벤더 어디서 볼까? 홋카이도 라벤더 명소 BEST10

팜 도미타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라벤더의 명소로 인기도 높고, 라벤더 이외에도 다양한 꽃밭을 즐길 수 있으며, 봄부터 가을까지 구릉을 물들입니다.

4km 정도 떨어진 가미후라노초에는 농장 도미타가 경영하는 향료 생산을 위한 밭 '라벤더 이스트'도 기간 한정으로 공개되어 도카치다케 연봉을 바라보며 펼쳐지는 라벤더 밭은 절경입니다.

히노데 라벤더 공원

작은 높은 언덕의 정상에 있는 전망대의 서쪽에서 일면에 펼쳐지는 라벤더밭과 안쪽에 펼쳐지는 마을의 풍경이나 석양을 즐길 수 있어, 동쪽에는 웅대한 도카치 연봉을 바라볼 수 있는 뷰 스포트입니다.또한 「사랑의 종」의 모뉴먼트가 있어, 여기에서 사랑을 맹세하면 성취도 성취 원내에는 오토캠프장도 있으므로, 캠프를 즐기면서 라벤더를 감상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사계채의 언덕

라벤더뿐만 아니라 화려한 꽃을 결합한 꽃밭은 봄부터 가을까지 즐길 수 있으며 마치 팔레트에 선명한 색을 펼친 것 같은 경관입니다. 15헥타르에 이르는 광대한 부지 내에는 꽃밭뿐만 아니라 매점과 레스토랑, 알파카 목장이 있어 트랙터 버스나 카트에서 돌 수도 있으므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는 “언덕의 거리 비에이”를 상징하는 듯한 장소입니다.

칸노팜

가미후라노초와 비에이초를 잇는 국도 237호변에 있는 농원에서, 라벤더를 중심으로 언덕을 물들이는 아름다운 꽃들은 통행하는 드라이버의 눈을 즐겁게 해 줍니다. 입장 무료로 부담없이 들를 수 있어 매점에서는 라벤더 상품이나 수확된 감자나 옥수수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나카후라노 호쿠세이야마 라벤더원

겨울은 스키장인 산의 경사면을 여름철은 리프트를 타면서 피는 꽃들을 즐길 수 있는 전국에서도 유일한 명소입니다.라벤더를 비롯해 해바라기, 메리 골드, 샐비어 등의 꽃밭이 펼쳐져, 정상의 전망 스페이스로부터는 토카치다케 연방의 대 파노라마. 색다른 하늘에서의 전망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플라워 랜드 카미 후라노

후라노 주변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꽃밭으로, 원내에는 꽃밭 외에 식당과 매점도 있어 6월 만개를 맞이하는 루피나스에서 시작되어, 7월 라벤더, 8월부터 9월에 걸쳐 샐비어나 달리아, 지니어 등 다채로운 꽃이 피어나게 됩니다. 화려하게 뿌려진 꽃들의 색채는 언덕에서 내려다 보이는 시골 풍경과 함께 홋카이도다운 광대한 파노라마 뷰입니다.

하이랜드 후라노

숲에 둘러싸인 자연이 풍부한 온천이 있는 숙박시설로, 노천탕에서는 통칭 「라벤더의 우미」라고 불리는 라벤더밭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호로미 고개

호로미 고개는 삿포로의 야경 명소로서도 인기로, 정상에 있는 라벤더원 '유메코보노사토'에서는 라벤더 밭 너머로 삿포로의 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라벤더원에서는 깎기 체험이나 라벤더 묘목, 아로마 오일 등의 판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히츠지가오카 전망대

삿포로 시내의 중심부에서도 접근하기 쉽고, 클라크 박사의 입상이나 양이 무리는 광대한 목초지 등,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삿포로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입니다만, 여름에는 라벤더가 볼만한 날을 맞이합니다. 시설 내에는 음식과 디저트도 충실하며, 레스트 하우스에서는 징기스칸을 맛볼 수 있습니다.

쿠로세 라벤더원

모래가와시에 있는 개인의 농가가 관리하고 있는 라벤더원입니다. 주차장에 있는 매점에서는 갓 구운 신선한 야채를 직매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여행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