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전역하자마자 기아 승리요정 됐다…역시 희망둥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희망의 아이콘답게 전역하자마자 승리요정으로 등극했다.
제이홉은 10월 23일 오후 공식 계정에 "승요"(승리요정)이라는 글과 함께 야구장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공유했다.
기아 타이거즈는 제이홉을 포함한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8대 3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시구는 제이홉의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희망의 아이콘답게 전역하자마자 승리요정으로 등극했다.
제이홉은 10월 23일 오후 공식 계정에 "승요"(승리요정)이라는 글과 함께 야구장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구 후 야구 경기 관람에 열중한 제이홉의 모습이 담겼다. 제이홉은 이날 광주 북구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개최된 프로야구 2024 신한은행 SOL Bank KBO리그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2차전 기아 타이거즈-삼성 라이온즈 경기에 시구자로 참여했다. 기아 타이거즈는 제이홉을 포함한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8대 3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시구는 제이홉의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이었다. 제이홉은 17일 강원도 원주시 육군 제36보병사단에서 국방의 의무를 마무리했다.
지난해 4월 1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제이홉은 육군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성실하게 복무했다. 복무 기간 특급전사로 선발돼 화제를 모았다. 군 복무 중에도 유기견 쉼터를 후원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세상에 전파했다.
제이홉은 전역 후 본업에 집중하며 국내외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군백기'(군대+공백기)에도 입대 전 준비해 둔 솔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을 올해 3월 29일 발매하며 팬들에게 기쁨을 안겼다. 이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5위 진입 등 의미 있는 성적을 기록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박신혜 “안유진 빛나, 눈에 보석 박은 것처럼 너무 예뻐” (틈만나면)[어제TV]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