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쿨톤의 계절, 겨울이 왔다.
겨울은 통통튀는 색조보다 차분한 메이크업에 포인트되는 립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 만큼, 립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다. 오늘은 수많은 립컬러와 제품 속에서 일명 '톤알못'도 실패없이 바를 수 있는 '겨울 쿨톤 맞춤 립 제품'을 알아봤다.
1. 로레알 파리 루즈 시그니처 114IREPRESENT

워터리한 제형의 립제품으로 얼굴에 형광등을 켠 것처럼 선명하게 생기를 살려준다. 착색력이 살짝 있는 제품으로 입술에 생기를 오래 보존시켜주는 제품.
2.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 올 파이어드 업

유리알 광택에 지친 쿨톤들에게 딱 쓰기 좋은 매트립, 립스틱의 명가 맥 제품으로 이 역시 얼굴에 형광등을 켠것처럼 포인트가 되는 컬러다. 매트한 질감으로 지속력이 좋다. 쿨톤이라면 꼭 소장해야하는 인생립으로 입소문이 많이 난 컬러.
3. 디어달리아 드림 벨벳 립 무스 06 피버

밋밋한 얼굴에 포인트가 되는 채도 높은 체리레드 컬러 립. 벨벳 제형으로 광이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입술을 깔끔하게 덮어준다. 디어달리아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겨울 쿨톤이지만 푸시아 컬러에 지친 겨울 쿨톤들에게 추천.
4. 입생로랑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 6호 버건디 템테이션

겨울 다크톤 추천 제품으로 립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는 아니지만, 촉촉하면서 생기있고, 분위기 있는 립 표현이 가능한 제품. 컬러밤 제품으로 겨울철 건조한 립에 생기와 수분을 함께 챙겨주기 좋다. 자연스럽게 빛나는 컬러를 제공해주어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5. 디올 어딕트 립틴트 771 내추럴 베리

이제품 역시 겨울 쿨 다크 톤에 추천하는 제품으로,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던 아이템으로 알려져 인기를 얻었다. 쨍하거나 포인트되는 컬러라기 보다는 은은하고 차분하게 표현이 가능하다. 롱웨어 제품으로 유지력이 긴 제품이다.
오늘 소개한 제품들은 겨울 쿨톤에게 실패없는 립 메이크업을 도와줄 제품으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해서 아름다운 겨울을 보내보자.
*이 기사는 기자가 개인적으로 취재한 의견으로 해당 브랜드 및 제품 광고와는 무관합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