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김준호♥김지민, 결혼 임박했나 "자기야" 달달 모닝콜 (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공개 연애 중인 김지민과의 '달달' 모닝콜 일상으로 카메라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5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홍인규, 장동민, 유세윤이 체코의 휴양지 카를로비 바리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다.
카를로비 바리에 도착한 김대희는 먼저 체코의 대표 간식인 굴뚝빵을 맛보며 여행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공개 연애 중인 김지민과의 '달달' 모닝콜 일상으로 카메라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5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홍인규, 장동민, 유세윤이 체코의 휴양지 카를로비 바리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다.
카를로비 바리에 도착한 김대희는 먼저 체코의 대표 간식인 굴뚝빵을 맛보며 여행을 시작했다. 여행지에 대한 소개를 하던 장동민에게 김대희는 "괴테가 이런 말을 했다지 '지나친 신념은 감옥이다'"라고 말했지만, 김준호는 곧바로 "그건 니체의 말이다"라며 정정해 두 사람의 특유의 티키타카를 보여주었다.
온천장에 도착한 김대희는 시민들이 온천수를 마시는 광경을 보고 당황했다. 온천수를 직접 맛보기로 한 독박즈는 특별 제작된 전용컵을 구입했는데, 김대희는 아내를 생각하며 컵을 골랐다. 하지만 홍인규가 준비한 인형 장난감으로 시작된 독박 게임에서 김대희는 인형이 자신이 고른 컵에 닿아 독박에 걸리며 허탈한 모습을 보였다.
그 후, 독박즈는 12개의 온천수를 차례로 체험하며 카를로비 바리의 매력을 만끽했다. 11번 온천장에 도착한 유세윤은 각자 아픈 부위에 온천수를 바르자며, 기억력 향상이 필요한 김대희의 이마에 물을 발라 폭소를 자아냈다. 김대희는 "어제 했던 일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간다"며 특유의 유머를 잃지 않았다.
이어 도착한 5성급 호텔과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찾는 레스토랑에서 김대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김준호는 "우리는 톱스타는 아니지만 로우 스타"라며 유쾌한 농담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음 날 아침,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에게 모닝콜을 하며 달콤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굿모닝"이라는 인사와 함께 "추운 게 좋아, 더운 게 좋아?"라며 다정한 대화를 이어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최강희, '성추행 금지' 조항 들어갔다..."매니저도 붙이지 마라" ('…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박기량, 월 600만 원 버는데…충격적 경제관념에 박명수도 '손절' ('…
- 송일국, 해외 호텔서 쫓겨났다 "하루 만에 옮겨달라 요구"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