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사격 우승은 아무것도 아니지!” 사격 명사수의 정체는?
정확하게 조준하고 놓을 줄 아는 그는 진정한 고수다.
사격 선수를 생각하면 카리스마가 떠오르는 요즘, 이 개의 카리스마도 김예지 선수 못지않습니다. 고무줄을 이용하여 풍선을 사격하는 이 고수는 바로 귀여운 줄무늬 옷을 입은 개입니다. 이 영상을 본다면 일론 머스크도 이 개를 극찬할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의 개는 테이블에 다리를 올려놓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내 고무줄을 발톱에 걸고 이빨을 사용하여 당기고 놓는데, 정확하게 목표물을 쓰러뜨립니다. 이 실력을 봤을 때 이 개는 엄청난 명사수입니다. 그것도 풍선과 원통들 두 개를 모두 맞추는 10점 만점에 10점짜리 선수입니다.
발톱과 이빨을 사용하여 고무줄을 걸고 정확하게 풍선과 원통을 맞추는 이 개는 어떤 훈련을 해왔던 것일까요? 사람도 고무줄로 맞추기 힘들 것 같은 원통들을 정확하게 맞추는 이 개는 엄청난 훈련을 했을 것 같습니다. 다음 목표물을 맞추기 위해 고무줄로 가는 그 모습조차 너무 대단합니다.
자세부터 남다른 이 개를 보고 누리꾼들은 "이거 지금 실화야?", "가짜같은데"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다 맞추고 난 뒤 그의 행동을 보면 너무나 사랑스럽고 똑똑한 개가 틀림없습니다.
세 목표물을 다 맞춘 후 그는 뭔가 아쉬운듯한 표정으로 테이블에 다리를 올리고선 턱을 괴고 있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모습을 보니 사랑스러운 이 선수를 위해 목표물들을 더 세워주고 싶습니다. 자신이 잘하고 좋아하는 걸 계속 할 수 있게 말이죠.
많은 강아지들은 사람들과 함께 살면서 사회화가 되고 훈련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렇게 사격을 할 수 있게 개를 훈련시키는 건 어렵지 않은 일일 수 있겠으나, 많은 인내심과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