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결혼식 당일 남편 잠적한 사연?(‘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용여가 결혼식장에 나타나지 않은 남편의 빚을 대신 갚았다고 밝혔다.
국내 1호 혼전임신 연예인이라는 선우용여는 "남편이랑 1년 반 연애를 했는데 손도 한 번 안 잡았다. 연애 1년이 지났을 무렵 부모님에게 인사를 하러 갔는데 부모님이 절을 안 받았다. 10살 나이 차이에 반대가 심했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선우용여는 남편이 결혼식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선우용여, 이지현, 윤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국내 1호 혼전임신 연예인이라는 선우용여는 “남편이랑 1년 반 연애를 했는데 손도 한 번 안 잡았다. 연애 1년이 지났을 무렵 부모님에게 인사를 하러 갔는데 부모님이 절을 안 받았다. 10살 나이 차이에 반대가 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 승낙을 못 받고 나오니 나를 차에 태우고 한 호텔로 갔다. 그리고 나를 집에 안 보냈다. 한 20일 동안 있었다. 우리 딸 고향이 그 호텔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선우용여는 남편이 결혼식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선우용여는 “남편이 당시 한 회사와 동업을 했는데 남편이 동업자의 어음 1750만 원을 갚아준다고 했다더라. 그래서 남편과 동업자 사장이 종로 경찰서에 있었다”라고 말했다.
선우용여는 채권자의 요구로 도장을 찍었고, 이로 인해 큰 빚을 떠안았다고 했다. 당시 1750만원은 현재 가치로 약 200억원 가까이 되는 큰돈이었다. 선우용여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만 했다. 나는 집과 녹화밖에 모르고 살았다. 잠을 잘 새도 없이 일했다”고 밝혔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다니엘 친언니’ 올리비아 마쉬, 오늘(16일) 데뷔곡 발매 - 스타투데이
- 선우용여, 결혼식 당일 남편 잠적한 사연?(‘돌싱포맨’) - 스타투데이
- ‘히든아이’ 유라, 스페셜MC 출격…김성주X박하선 호흡 - 스타투데이
- ‘열혈사제2’, 디즈니 플러스서 11월 8일 첫 공개 - 스타투데이
- 급식대가 “‘흑백요리사’ 방송 후 바빠져...관심에 감사” - 스타투데이
- ‘친절한 선주씨’ 심아영X송창의, 화기애애 대본리딩 - 스타투데이
- ‘9살 연하♥︎’ 조세호, 20일 결혼 “이동욱 축사→김범수·태양·거미 축가” [공식] - 스타투
- BTS 진, 11월 15일 솔로 출격 - 스타투데이
- ‘호영호식’ 손호영, ‘흑백요리사’ 러브콜 맛집 방문 - 스타투데이
-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X이종원, 설레는 메인 포스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