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176cm에 슬쩍 올라간 몸무게가 고작..'52.6kg'[★SNS]
김지윤 2022. 9. 28.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충격적인 프로필을 공개했다.
서하얀은 28일 자신의 SNS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서하얀에게 "언니, 지금 몸무게가 뭐예요"라고 묻자 서하얀은 "지금 몸무게에요. (핸드폰 들고 있는 무게, 잠옷 무게, 여자들은 그런 것까지 다 감안하고 계산하죠 그쵸그쵸...)"라는 글과 함께 52.6kg라고 적힌 체중계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18살 연상인 임창정과 결혼해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충격적인 프로필을 공개했다.
서하얀은 28일 자신의 SNS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서하얀에게 “언니, 지금 몸무게가 뭐예요”라고 묻자 서하얀은 “지금 몸무게에요. (핸드폰 들고 있는 무게, 잠옷 무게, 여자들은 그런 것까지 다 감안하고 계산하죠 그쵸그쵸...)”라는 글과 함께 52.6kg라고 적힌 체중계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서하얀은 키를 묻는 다음 질문에 “176cm입니다!! 어렸을 때 햄버거 피자 잘 안 먹고 멸치랑 콩나물 반찬을 엄청 좋아했데요. 아이들에게 멸치 콩나물 반찬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18살 연상인 임창정과 결혼해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나(NANA), 전신 타투설에 입 열었다 '살짝 드러낸 타투' ('글리치' 제작발표회) [SS쇼캠]
- 올해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강남대로 비키니 라이더' 임그린, 맥심 10월호 커버 장식해
- 한혜진, 톱모델의 몸매 관리 비결 "매일 아침 전신탈의 후 인바디 측정"
- 전영록 "이경진과 스캔들 났던 적도" 폭탄선언..이경진 "만난 적도 없는데"(같이삽시다)
- 한그루, 결혼 7년 만에 합의이혼…"쌍둥이 양육권 가져왔다"[공식]
- '하하♥' 별, 막내딸 희귀병 투병 고백 "혼자서 제대로 서지도 못할 만큼 아팠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