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안나 암투병中 '충격'…'찐건나블리' '슈돌' 하차는 없다[SC이슈]

고재완 2022. 11. 20. 1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이자 삼남매 나은 건후 진우 엄마인 안나가 암 투병 중인 사실을 밝혀지며 팬들에게 충격을 줬다.

박주호와 안나의 삼남매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찐건나블리' 남매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와 충격이 더 크다.

이와 함께 박주호 안나 부부의 한 측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많이 호전된 상태"라며 "박주호 선수와 삼남매는 '슈돌'에 계속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이자 삼남매 나은 건후 진우 엄마인 안나가 암 투병 중인 사실을 밝혀지며 팬들에게 충격을 줬다.

안나는 20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이 사실을 털어놨다.

그는 글에서 병원 관계자들을 언급하며 "이분들이 있었기에 모든 것이 가능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영어로 "내가 표현을 잘 못하는 편인데 여러분 덕분에 내가 당당할 수 있게됐다. 한 번도 길을 잃었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 여러분은 모두 내 행복의 부분이다"라고 말하며 "내가 소통이 부족해도 변함없이 가족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죄송하다. 어쩌면 행복한 모습을 유지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내가 틀렸다. 나는 매우 행복�. 물론 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할 것"이라며 "하지만 그동안 우리를 지켜주셔서 감사하다. 방사선 치료를 앞두고 강하게 마음을 먹겠다. 나를 살려주고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또 안나는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무서운 암세포와 싸우고 있다면 내 사랑과 좋은 에너지를 보내드리고 싶다"고 글을 맺었다.

박주호와 안나의 삼남매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찐건나블리' 남매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와 충격이 더 크다. 안나는 유튜브 '집에서 안나와'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만 최근 영상이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

이와 함께 박주호 안나 부부의 한 측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많이 호전된 상태"라며 "박주호 선수와 삼남매는 '슈돌'에 계속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안나 개인 계정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박주호♥'안나, 암 투병 중에도...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기부액 55억' 션, 재벌설 입 연다 “내가 부잣집 아들이라고”
노현희, 지인 결혼식서 연예인 보고 깜짝..“극적이고 우연한 만남”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