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차 압도!” 아우디 Q7 기대되는 이유
인도 아우디가 새롭게 디자인된 외관과 다양한 신기능을 탑재한 Q7 SUV의 예약을 시작했다. 마하라슈트라 주 아우랑가바드에 위치한 스코다-VW 공장에서 조립될 예정인 신형 Q7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자랑한다.
신형 Q7은 사키르 골드, 와이토모 블루, 사무라이 그레이, 글래시어 화이트, 미소스 블랙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외관 디자인은 Q8에서 영감을 받아 어두운 테두리로 둘러싸인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를 새롭게 적용했으며, DRL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4가지 패턴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수직 슬랫 디자인 대신 메시 패턴을 적용한 새로운 그릴이 돋보인다.
내부는 시더 브라운 또는 사이가 베이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3개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구성된 기존 모델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유지한다. 계기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기후 제어 시스템 각각 전용 디스플레이가 제공되며, 계기판에는 거리 모니터링, 차선 변경 경고, 교차로 지원, 신호등 정보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파워트레인은 3.0리터 V6 가솔린 엔진을 그대로 유지하여 최고 출력 335마력, 최대 토크 500Nm를 발휘한다. 이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5.6초 만에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시속 250km에 달한다.
신형 아우디 Q7은 오는 11월 28일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1월 전 세계에 공개된 이후 5년 만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돌아온 7인승 SUV이다. 아우디는 신형 모델에 대해 약간의 프리미엄을 책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