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민니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가을 감성 캐주얼 룩
가수 민니가 베이지 톤의 니트와 미니스커트로 따뜻한 가을 감성을 연출하고 있다. 크림색 터틀넥 니트는 소매를 살짝 걷어 올려 자연스러운 무드를 표현했으며, 같은 톤의 카고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통일감 있는 룩을 완성했다. 특히 퍼 소재의 롱부츠는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되어 전체적으로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있다.

##스쿨룩 스타일링
검은색 오버사이즈 재킷과 화이트 플로럴 원피스의 조합으로 청춘스러운 매력을 연출하고 있다. 니하이삭스와 로퍼를 매치한 스쿨룩 스타일링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준다. 프린지 디테일의 브라운 토트백이 전체 룩에 포인트를 더하며, 헤드폰 액세서리로 일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파리지엔 시크 룩
파리 거리를 배경으로 한 이 룩에서는 베이지 후드티와 디스트로이드 진으로 캐주얼 시크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찢어진 디테일이 돋보이는 플레어 진은 독특한 실루엣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브라운 백팩과의 컬러 매치가 세련된 감각을 보여준다. 파리의 클래식한 건축물과 어우러져 유럽풍 스트리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그런지 스트리트 패션
데님 재킷과 블랙 디스트로이드 진의 조합으로 강렬한 그런지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두꺼운 솔의 플랫폼 부츠는 Y2K 감성을 더하며, 전체적으로 반항적이면서도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화려한 그래피티 벤치에 앉은 포즈는 스트리트 컬처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도시적이고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여자 아이들 멤버 민니의 집안 배경과 데뷔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민니는 연예계 대표 금수저로 불리고 있다. 중국계 태국인 5세인 민니의 아버지는 태국 최초 은행의 부회장이며, 조부모는 태국 내 대형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삼촌은 태국의 전설적인 피아니스트로 유명하다.
민니 가족의 자산은 100억대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태국 집에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박물관을 연상시키는 유물들, 다량의 외제차들이 포착되어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민니는 "그 정도 부자는 아니다"라고 겸손하게 말하고 있지만, 누리꾼들은 쉽게 믿지 않는 분위기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