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odo에 따르면 고양이 터커와 버디는 이사를 가야 했지만 동물을 데려갈 수 없어 가족을 잃었습니다. 고양이들은 지금 SPCA of Wake County에서 함께 지내며 영원한 가족이 그들을 찾을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1살짜리 형제 두 명이 자신들의 큰 성격을 감당할 수 있는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특히 터커의 성격을 감당할 수 있는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터커가 보호소에 도착하자마자, 직원들은 그에게서 뭔가를 발견했습니다. 터커가 다른 사람의 어깨에 앉거나 뛰어오르는 걸 너무 좋아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과장된 말처럼 들릴지 몰라도, 터커는 웬만해서 당신의 어깨에 올라타 살고 싶어 할 겁니다." SPCA of Wake County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인 사만다 랜렛이 말했습니다.
"방문객들은 터커가 방에 들어서자마자 어깨에 올라타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도 모른 채요. 터커의 이전 주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당신에게 달려들 거예요. 바닥에서든, 선반에서든, 어디에서든요. 당신은 항상 터커가 어깨에 올라타는 것을 대비해야 해요.'"
어떤 이유에서인지, 터커는 사람들의 어깨에 앉는 것에 완전히 집착합니다. 사교적이고 높은 곳에 있는 것의 완벽한 조합과 같습니다. 그것은 그의 유일한 진정한 사랑이며, 누구의 어깨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있다면 Tucker는 뛰어들 것입니다.
란렛은 "그는 몰래 어깨를 공격하는 암살자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터커의 동생 버디는 어깨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형만큼이나 에너지가 넘칩니다. 즉, 두 아이를 입양하는 사람은 즐거움이 가득한 집을 준비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 녀석들에게 완벽한 집은 혼란에 대한 약간의 관용이 있는 집입니다." 란렛이 말했다. "이 녀석들은 선(禪) 고양이가 아니지만, 엔터테이너입니다. 그러니 삶에 흥분을 두 배로 주입하는 데 열려 있다면, 이 형제들의 익살은 매일을 더 재미있고, 활기차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터커와 버디는 장난감으로 놀고 고양이 TV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숨은 곳을 찾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동물들과 잘 지냅니다. 그들은 매우 기운찬 녀석들이고, 그 에너지에 맞는 가족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은 숄더 버디를 받아들일 수 있는 가족이 필요합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