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돼지껍데기 먹고 살뺐다더니..갈수록 V라인 미모! 우아한 블랙 슈트 원피스룩
배우 신혜선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제29회 소비자의 날 ‘KCA 문화연예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신혜선은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블랙 슈트 원피스를 선택하며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단정한 실루엣의 블랙 원피스는 단추 디테일과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신혜선의 깔끔한 체형을 돋보였습니다.
특히 플레어 라인의 스커트는 절제된 우아함을 더하며, 신혜선 특유의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켰습니다.
신발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 펌프스를 매치했으며, 발목 부분의 진주 스트랩이 포인트로 추가되어 자칫 심플할 수 있는 룩에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2024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방송인’ 수상자는 나영석(유튜브 채널 십오야)이며, ‘2024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인기 스타’ 수상자는 조세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지예은(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4)입니다.
드라마 부문 ‘2024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수상자는 차승원(디즈니+ 폭군),정려원(tvN 졸업),이하늬(MBC 밤에 피는 꽃),신혜선(JTBC 웰컴투 삼달리),남지현(SBS 굿파트너),정은지(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입니다.
’2024 관객이 뽑은 올해의 배우’ 수상자는 하정우(하이재킹),여진구(하이재킹),정해인(베테랑2)이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