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나 키우기’ 日 애니메이션 ‘던전밥’과의 컬래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일본 애니메이션 '던전밥'과의 컬래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밖에도 '던전밥'의 '레드 드래곤'이 보스로 등장하는 컬래버 던전을 완료하고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콜라보 영웅 ▲요리 아이템 '로스트 레드 드래곤' ▲펫 '검돌이' ▲'개구리 슈트' 코스튬 등으로 교환 가능한 '던전밥 콜라보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전밥’은 쿠킹 판타지 장르로 던전에서 레드 드래곤에게 습격을 당해 돈과 식량을 모두 잃은 ‘라이오스’ 일행이 마물을 사냥해서 요리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여정을 다루고 있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추가되는 레전드 등급 영웅은 ‘던전밥’의 주요 등장인물인 ‘라이오스’, ‘마르실’, ‘칠책’, ‘센시’ 등 4종이다.
또한 컬래버 영웅 4종의 ‘개구리 슈트’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로스트 레드 드래곤’ 음식이 게임 내 요리로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컬래버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밥 챌린저 패스’ 이벤트가 11월 6일까지 열린다.
컬래버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콜라보 영웅 4종을 지급하는 ‘던전밥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같은 기간 개최된다.
이 밖에도 ‘던전밥’의 ‘레드 드래곤’이 보스로 등장하는 컬래버 던전을 완료하고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콜라보 영웅 ▲요리 아이템 ‘로스트 레드 드래곤’ ▲펫 ‘검돌이’ ▲‘개구리 슈트’ 코스튬 등으로 교환 가능한 ‘던전밥 콜라보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