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MBN 날씨] 내륙 출근길 안개 주의..일교차 커요
2022. 9. 28. 08:14
<1>현재 출근길 안개가 자욱합니다. 붉은색으로 표시된 곳은 가시거리가 100m가 채 나오지 않는 지역입니다. 특히 해안에 인접한 도로나 교량에서는 가시거리가 매우 짧아질 수 있어서 차간 거리 넉넉히 두고 서행하셔야겠습니다.
<2>그래도 점차 가을볕이 내리쬐면서 안개는 모두 걷히겠습니다. 낮 기온도 25도 안팎까지 오를 텐데요, 아침과 밤 공기는 서늘합니다. 오늘 서울이 16.3도 안동이 12.3도 대관령은 2.9도로 출발하면서 아침 기온이 한자릿수까지 떨어졌습니다. 옷차림 유의해주셔야겠습니다.
<위성>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전국에 구름만 가끔 지나겠습니다. 자외선 지수도 보통에 그치겠고요, 대기질도 무난하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기온입니다. 서울 16.5도 대전 14.5도 부산이 19도 선에서 출발하고 있고요,
<최고>한낮기온은 청주 26도 광주와 대구 26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주간>올해 첫 단풍이 내일 설악산에서 시작됩니다. 당분간 뚜렷한 비 소식이 없어서 대기가 갈수록 메말라가고 있는데요, 산행 계획 있으시다면 불씨관리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굿모닝MBN #가을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쌍방울 뇌물 혐의' 이화영 구속…이재명 수사 본격화?
- [단독] 제명된 변호사가 사건 수임…'사기 혐의' 체포
- 오늘의 날씨, 전국 구름 많음…낮밤 기온차 10도 이상 떨어져 쌀쌀
- '인육캡슐' 사라지나 했더니 또…지난 6년간 '1,065정' 적발
- 돈 스파이크,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 [M+이슈]
- 윤건영 ″김건희 대표 코바나컨텐츠, 임금 체불″…대통령실 ″사실 아냐″
- ″개업한 지 한 달인데″…공짜 안주에 맥주 5병 시킨 남성들 2만 원 '먹튀'
- 물품 보관함서 물이 뚝뚝…강아지 갇힌 채 '헥헥'
- '아빠 힘든 일 하지 마세요' 그 말이 마지막…아들 잃은 아버지는 눈물만
- 박유천 ″국내서 활동하게 해달라″ 신청…법원서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