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구잘 인스타그램
구잘이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에서의 특별한 디너룩을 공개하며 패셔니스타 면모를 드러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Jamie’s Italian을 배경으로 한 이번 스타일은 그녀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한눈에 보여준다. 따뜻한 조명 아래 빛나는 라벤더 컬러 셔츠와 블랙 미니 플리츠 스커트의 조합은 단정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셔츠는 은은한 광택과 루즈한 실루엣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며, 단정하게 채운 버튼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커다란 카라와 여유 있는 핏은 얼굴선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구잘 특유의 긴 생머리 스타일과도 잘 어우러진다.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은 미니멀룩이지만, 오히려 그 담백함 속에서 세련된 무드가 살아난다.

/사진=구잘 인스타그램
플리츠 디테일이 살아 있는 블랙 미니스커트는 경쾌한 에너지를 더하며, 셔츠와의 컬러 대비로 또렷한 포인트를 준다. 크로스백 하나로 마무리한 심플한 스타일링은 여행지에서의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조합이다. 네일 컬러까지 통일감 있게 핑크톤으로 맞춘 센스도 돋보인다.
댓글에서는 “셔츠 진짜 고급져 보여”, “크루즈 디너에 찰떡”이라는 반응이 이어졌으며, 몇몇 네티즌들은 “딱 따라 하고 싶은 리조트룩”이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와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파스텔 계열의 오버핏 셔츠를 기본으로 삼고, 하의는 블랙 혹은 아이보리 계열의 깔끔한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셔츠는 단추를 끝까지 채워 단정함을 살리고,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생머리나 로우번 스타일로 연출하면 고급스러움을 높일 수 있다. 액세서리는 생략하거나 심플한 미니백 정도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이번 여름, 구잘처럼 파스텔 셔츠 하나로 감성을 더해보자.
#구잘 #구잘패션 #크루즈룩 #디너패션 #파스텔셔츠 #리조트룩 #여름코디 #셔츠스타일링 #플리츠스커트 #미니멀룩 #스타패션 #Jamie’sItalian #로얄캐리비안 #감성패션
관련기사
구잘, 오프숄더 탑과 미니스커트로 완성한 크루즈 여신 룩
구잘의 편안한 니트 스타일, 브릭 감성 카페룩으로 완성
구잘, 블랙 톱과 쇼츠로 완성한 썸머 크루즈룩…169cm의 황금 비율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