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다 부장 ‘퇴근 후 한 끼’ 합류, TV 예능 첫 고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츠다 부장이 '퇴근 후 한 끼'에 전격 합류한다.
JT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퇴근 후 한 끼' 측은 3월 16일 일본 오사카로 떠난 마츠다 부장과 정준하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츠다 부장은 '퇴근 후 한 끼'를 통해 TV 예능 프로그램에 첫 고정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마츠다 부장이 '퇴근 후 한 끼'에 전격 합류한다.
JT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퇴근 후 한 끼' 측은 3월 16일 일본 오사카로 떠난 마츠다 부장과 정준하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를 공개했다.
3월 30일 첫 방송되는 '퇴근 후 한 끼'는 고된 하루를 마친 전 세계 직장인들이 방문하는 퇴근 후 맛집을 소개하고, 그곳에서 만난 직장인들과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나누는 글로벌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퇴근길 미슐랭 가이드를 만드는 가상의 '퇴슐랭 컴퍼니'를 설정해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사로잡고 고단한 하루 끝의 힐링을 줄 수 있는 진정한 '퇴슐랭 가이드'를 찾는다.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츠다 부장은 '퇴근 후 한 끼'를 통해 TV 예능 프로그램에 첫 고정 출연한다. 마츠다 부장은 현실판 고독한 미식가의 재림이라고 불리며 SNS에서 먹고 마시고 소개하는 회사원 콘텐트로 이목을 끌었다. 실제 일본에서 부동산 관련 일을 하고 있는 마츠다 부장이 퇴근길 직장인들과 만들어낼 현실 케미에 관심이 모인다.
첫 공개된 1차 티저에는 퇴슐랭 컴퍼니 일본 지부의 직원인 마츠다 부장과 정준하가 일본 오사카 퇴근길 인파 속 고달픈 직장인들을 만나러 가는 모습이 담겼다. 오사카의 퇴근길 풍경에서 ‘우리의 퇴근길은 싸고 맛있고 즐겁다’라는 문구로 이어진 영상은 먹거리의 천국 오사카의 다양하고 화려한 음식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먹신의 이미지를 탈피해 미식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정준하와 마츠다 부장이 추천하는 오사카의 숨은 맛집과 그곳에서 펼쳐질 오감만족·현실공감 토크가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늙지 않는 얼굴 천재…자신감 넘치는 클로즈업
- 송혜교, 복수 끝낸 후 활짝 미소…15살 연하 신현지 생일 축하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이유 “눈 마음에 안들어, 코는 A/S”
- 현영, ‘학비 6억’ 국제학교 재학 자녀 공개 “고딩엄빠 된다면? 받아줄 것”(고딩엄빠3)
- 이승기, 고유 삭발 공약에 모자 훌렁 “자르면 이 정도?”(피크타임)
- 이진호 “서장훈, 작가와 썸 있는게 아닌가” 의혹 제기(풀어파일러2)
- ‘더 글로리’ 차주영, 가슴 노출신에 “내 몸+CG+대역, 고민 없었다”[EN:인터뷰②]
- 김정화, 뇌암 판정 ♥유은성 애틋한 근황 “남편 사진 많이 남길래요”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