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차 여자 아이돌 오마이걸의 멤버 승희 님은 부모님께 집도 사드리고 땅도 사드렸다며 한 방송에서 플렉스 사실을 전했죠! 승희 님의 일상룩 준비해봤어요!
승희 님은 화이트 니트 가디건에 딱 붙는 블랙 스키니진으로 깔끔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어요. 신발은 캐주얼한 검정색 워커부츠를 매치했죠. 여기에 아우터로 눈에 튀는 연두색 패딩으로 포인트를 더했더라구요~
심플하면서도 포근한 화이트 니트 가디건
이너로는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니트 가디건을 선택했어요. 포근한 느낌을 주면서도 단정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 겨울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었죠. 화이트 컬러 특유의 깨끗한 느낌 덕분에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쉬운 베이직한 아이템이었어요.
슬림한 실루엣을 살려주는 블랙 스키니진
하의는 몸에 핏되는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해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어요. 깔끔한 라인 덕분에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면서도 전체적인 룩이 단정하게 마무리됐죠. 화이트 니트 가디건과 대비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컬러 매치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어요.
캐주얼한 감성을 더하는 블랙 워커 부츠
신발은 캐주얼한 무드의 블랙 워커 부츠를 선택했어요. 스키니진과 함께 매치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실루엣이 더욱 돋보였고, 워커 특유의 멋스러움이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했죠. 겨울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선택이었어요.
화사한 연두색 패딩으로 개성 있는 포인트
아우터로는 눈길을 사로잡는 연두색 패딩을 착용해 스타일에 활기를 더했어요. 심플한 화이트 & 블랙 조합에 컬러감 있는 패딩을 매치하면서 포인트를 주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였죠. 따뜻하면서도 유니크한 감각이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었어요.
부모님께 집도 사드리고 땅도 사드렸다는 효녀 10년차 아이돌 승희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승희 님의 이번 데일리룩은 심플하면서도 컬러 포인트로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이었어요.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하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그녀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룩이었죠!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