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몽골 체험까지 한 번에" 말과 함께 떠나는 테마 여행

사진 = 네이버 공식 플레이스(더마파크)

'더마파크' 세계 최초, '말'을 위한 전문 테마파크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더馬파크’는 이름처럼 말(馬)을 중심으로 모든 콘텐츠가 구성된 세계 최초의 말 전문 테마파크예요. 제주가 ‘말의 고장’이라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해주는 이곳은, 말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을 직접 보고, 타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에요.

사진 = 한국관광공사

2008년 ‘칭기스칸의 검은 깃발’로 첫 공연을 시작해, 지금은 웅장한 스케일의 <위대한 정복자 광개토태왕> 공연이 펼쳐지고 있어요. 기마 전투, 곡예, 무용이 어우러진 이 공연은 오직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생생한 현장감을 자랑해요.

몽골 출신 기마공연단의 실감나는 퍼포먼스

사진 = 네이버 공식 플레이스(더마파크)

더마파크의 공연단은 몽골 울란바타르 마사협회와 함께 구성된 전문 기마공연단이에요. 몽골 전통 축제인 ‘나담축제’를 무대로 기량을 쌓은 최고의 단원들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어 매일 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어요.

사진 = 네이버 공식 플레이스(더마파크)

말 위에서 펼쳐지는 고구려의 장대한 역사, 검을 휘두르며 달리는 기마전사들의 모습은 보는 이에게 짜릿한 몰입감을 선사하죠.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눈을 떼지 못하고 관람하게 되는 공연이에요.

승마 체험부터 카트까지, 체험도 풍성해요

사진 = 네이버 공식 플레이스(더마파크)

공연만 보는 것이 끝이 아니에요. 관광 승마 체험, 더마카트 체험도 함께 운영되어 아이들과 함께 찾기에도 딱 좋아요. A코스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짧은 코스이고, B코스는 조금 더 본격적인 승마 체험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1인·2인용 카트도 운영 중이라 가족 단위 체험도 가능하답니다.

사진 = 네이버 공식 플레이스(더마파크)

무장애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휠체어 이용자나 유모차 동반 관람객도 불편 없이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방문 정보]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림7길 155

- 이용시간:
1) [승마·카트] 09:00~17:00 (입장 마감 16:30)

2) [공연] 10:30~17:30 (입장 마감 16:30, 시간 변동 가능)

- 입장료:
1) [공연] 성인 22,000원 / 청소년 20,000원 / 어린이 18,000원

2) [승마] A코스 15,000원 / B코스 35,000원

3) [카트] 1인승 25,000원 / 2인승 35,000원

- 주차: 가능

- 편의시설: 장애인 주차장, 관람석, 경사로, 화장실, 점자블록 등

말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제주 여행 중 하루는 더마파크에서 보내보세요. 역사, 체험, 감동이 함께 달리는 시간이에요.

Copyright © 힐링휴게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