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만에 공개된 원조 팀 '엑스맨', 미리 봤더니..

27년 만에 돌아온 원조 팀 엑스맨! '엑스맨 '97'
'엑스맨 '97'의 한 장면. 사진제공=디즈니+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엑스맨 '97'은 '안티 뮤턴트'를 외치며 자신들을 배척하는 세상을 지키기 위해 자신들의 능력을 발휘하게 된 엑스맨 멤버들이 커다란 위험과 함께 예기치 못한 미래를 맞닥뜨리는 이야기다. 마블 코믹스 원작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첫 공개와 동시에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팝콘 지수 94%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울버린 역의 칼 도드, 비스트 역의 조지 버자, 스톰 역의 앨리슨 시리 스미스, 로그 역의 르노어 잔 등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성우들이 대다수 합류해 그 시절 '엑스맨'을 보고 자란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미르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모은다.

'엑스맨 '97'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엑스맨의 스펙터클한 액션부터 초능력자이지만 누구보다 인간적인 면모를 가진 캐릭터들의 드라마틱한 이야기까지 모두 담고 있다.

3월20일 디즈니+에서 1, 2화 공개 후, 매주 수요일 1개씩, 총 10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감독: 제이크 카스토레나, 체이스 콘리, 에미 요네무라 / 제공: 디즈니+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편성: 10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