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예약 100만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가 사전예약 100만명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오전 10시 사전예약을 시작한 뒤 지난 1일 오전 중 100만명을 넘어섰다.
엔씨는 사전예약 100만 달성을 기념해 특별 보상을 준비했다.
사전예약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가 사전예약 100만명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오전 10시 사전예약을 시작한 뒤 지난 1일 오전 중 100만명을 넘어섰다. 24시간 이내 달성한 기록이다.
엔씨는 사전예약 100만 달성을 기념해 특별 보상을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존 보상에 더해 게임 내 재화 △1백 다이아 △1백만 아데나를 추가로 받는다. 보상은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일괄 지급된다. 사전예약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규 게임이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용자는 인게임 영상으로 구성된 트레일러 영상 등 차별화된 게임성을 예고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에 성병 옮긴 혐의` K리그 선수…"증거 부족" 무혐의 처분
- 가짜 정신질환 꾸며낸 래퍼 나플라, `병역비리` 징역형 집유 확정
- `상간녀` 소송에 `상간남` 맞불…박지윤-최동석 `진흙탕` 싸움
- 만취상태로 경찰관 2명 차에 매달고 도주한 20대…경찰관, 차에서 떨어져 부상
- "날 무시해?"…복수심에 불탄 20대, 마트계산원 수십차례 찔렀다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