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이 투표한 '가장 아름다운 얼굴'로 뽑힌 한국 대표 미녀 3인

사진=엠넷 제공, 지수 SNS,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 공개됐다.

미국의 영화 리뷰 사이트 TC 캔들러(TC Candler)가 선정한 '202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The 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24) 여성 부문 차트 10위 안에 3명의 한국 스타가 이름을 올렸다.

TC 캔들러는 1990년 이후 매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100명을 자체적으로 선정해 발표해오고 있다.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는 7위에 이름을 올렸다. 로제는 지난해 12위를 차지해 5계단 순위가 상승했다. 뉴질랜드 출신인 로제는 특유의 분위기 있는 외모와 슬림한 몸매로 데뷔 전부터 완성형 미모를 자랑했다. 한줌 허리와 가는 팔 다리가 슬렌더 몸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로제는 지난해 발매한 '아파트.'(APT.)가 빌보드 '핫 100' 차트에 K팝 여가수 최고 기록인 8위로 데뷔한 후 상위권을 유지하며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튜브 'TC 캔들러(TC Candler)'
사진=유튜브 'TC 캔들러(TC Candler)'

지난해 유명 스타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던 그룹 모모랜드 출신 뮤지컬 배우 낸시는 올해는 5위에 올랐다.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낸시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다. 동양미가 더해진 서구적인 얼굴에 큰 눈과 오똑한 콧날,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다.

낸시는 지난 2023년 모모랜드 해체 후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

그룹 블랙핑크의 또 다른 멤버 지수는 한국 스타 중 가장 높은 순위인 2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9위를 차지했지만 2위까지 오르며 TC 캔들러(TC Candler) 뽑은 한국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얼굴로 인정 받았다. 연습생 시절 눈에 띄는 외모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서도 주목을 받았던 지수는 데뷔 전 에픽하이의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기도 했다.

지수는 지난 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영주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유튜브 'TC 캔들러(TC Candler)'

한편 '202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The 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24) 여성 부문 1위로는 필리핀의 배우이자 모델인 안드레아 브릴란테스가 뽑혔다.

사진=유튜브 'TC 캔들러(TC Candler)'

Copyright © 가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