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우, 윤진서 주연의 넷플릭스 <모범가족> 보도 스틸 공개!

넷플릭스(Netflix)의 <모범가족>이 지키려고 할수록 무너지는 ‘가족’의 위태로운 모습을 담은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모범가족>이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가장의 무게에 짓눌려 충동적으로 죽은 자의 돈을 빼돌린 동하(정우)와 그의 선택으로 얽히게 된 이들 각자의 고민, 그리고 빠져나가려 할수록 더 극한으로 치닫는 결정적인 순간들을 담았다.

아들의 목숨줄인 수술비를 날리고 궁지로 몰린 동하는 우연히 한적한 시골길에 버려진 차 안에서 죽은 이들과 돈다발을 발견, 돌발적으로 돈을 훔치고 극도의 불안에 시달린다.

설상가상 돈 가방의 주인인 범죄 조직의 문제에 휘말리며 그토록 지키고자 했던 가족을 점점 더 위험에 빠뜨리는 역설적인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모범가족>에는 결혼과 혈연으로 이루어진 동하와 은주(윤진서)의 가정뿐만 아니라

광철(박희순)의 범죄 조직,


주현(박지연)의 경찰 등 의리와 책임, 충성심으로 연결된 유사 가족도 등장한다.


이들은 서로 다른 형태를 지닌 저마다의 ‘가족’을 위해 달리지만 결국 알 수 없는 길을 향해 치닫고 만다. 하나의 사건으로 다수의 인물들의 독립적인 서사가 한 마을을 배경으로 얽히게 된다”


는 김진우 감독의 설명처럼 동하와 은주, 광철, 그리고 주현까지 죽은 자의 돈 때문에 지독하게 엮인 인물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각자의 가족을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보도 스틸을 공개한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모범가족>은 오는 8월 1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