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중고차 누적 판매 6만대 돌파! 벤츠 한성차, '100만원 할인쿠폰·보증 연장' 혜택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인증 중고차 누적 판매 6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제'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고객 감사제는 지난 15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한성차는 지난 2009년 벤츠 인증 중고차 사업을 시작한 이 후 업계 최초 NFT 발행과 3일 환불 보장제를 도입하면서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최근 3년간은 매년 평균 5,5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고객 감사제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2024년 10월 31일까지 한성차에서 벤츠 인증 중고차를 출고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고객에게는 한성차 인증 중고차 전 차종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차량 출고 시 벤츠 인증 중고차 보증 2년 연장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벤츠 EQ 모델을 포함한 일부 차종 구매 시 '3일 환불 보장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한성차 3일 환불 보장제는 지난 6월 수입차 딜러사 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로, 고객이 한성차에서 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고 3일간 충분히 차량을 운행해 본 뒤 불만족할 경우 환불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한성차 관계자는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엄격한 198가지 인증 절차를 통과한 인증 중고차를 제공하면서, 고객 신뢰도와 구매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