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 신의 한수"13kg감량 후 여신된 가수

이영지, ‘MZ영향력’ 입증···‘레인보우’ 톡담회 참여율 1위

‘MZ세대 아이콘’ 이영지가 화려한 입담 못지않은 유쾌한 ‘손담(?)’으로 네이버 톡담회에서 네티즌 참여율 1위라는 새로운 기록을 썼다.

KBS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MC로 활약 중인 이영지는 지난 17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네이버 톡담회에서 연인원 3만 7천여 명의 팬들과 일일이 채팅을 주고받으며 재치와 발랄함을 한껏 발휘했다.

최연소 MC로서 진행할 때 긴장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이영지는 “본받을 점이 많은 아티스트들이 항상 나오셔서 좋은 경험을 하고 있다”라며, “스스로 티가 날 정도로 긴장도 많이 하지만, 게스트로 오시는 대선배님들이 저를 진짜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다”고 밝혔다.

고등래퍼3 우승자

고등래퍼 3 우승자(역대 여성 최초·최연소)이며 대한민국의 대표 랩 경연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사상 첫 여성 우승자이자, 역대 Mnet 힙합 경연 프로그램의 첫 복수 우승자이다.

20대 된 기념으로 다이어트 성공

이영지는 20대가 된 기념으로 다이어트를 선언해 13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지난해 1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20대 시작을 알리며 전성기를 한번 맞이하고 싶다"며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13kg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영지 '차쥐뿔', 16일 팝업스토어…수익 기부,굿즈 판매금 1억 기부

래퍼 이영지가 진행하는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차쥐뿔)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가 오는 16일 열린다. 한정판 굿즈 판매 수익은 모두 기부할 예정이다.

차쥐뿔 한정판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앞서 차쥐뿔은 시즌2 종영 기념으로, 굿즈 판매 수익금 7500만원과 이영지의 사비를 더해 총 1억원을 희방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한 바 있다.

Copyright © 셀럽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