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베비뇽'이 미친듯이 귀여워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팰월드 베비뇽, 까부냥, 루나퀸이 신년을 맞이해 새로운 옷을 입었다.
포켓페어는 지난 24일 '팰월드'의 '봄 축제 기념 춘절 스킨'을 출시했다.
베비뇽과 까부냥의 춘절 스킨은 중국 사자탈 베이스의 의상이었다.
한편, 포켓페어는 춘절 스킨 추가와 함께 밸런스 조정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팰월드 베비뇽, 까부냥, 루나퀸이 신년을 맞이해 새로운 옷을 입었다.
포켓페어는 지난 24일 '팰월드'의 '봄 축제 기념 춘절 스킨'을 출시했다. 스킨 출시와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트레일러는 돌을 캐는 까부냥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고된 노동으로 지친 까부냥은 캠프파이어 앞에서 휴식을 취하며 주인공을 기다렸다.
이후 까부냥은 주인공과 함께 곡물을 재배하고 어리광을 부리는 과거를 회상한다. 스트레칭을 하고 훈련하는 모습으로 주인공과의 유대가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다. 주인공은 오지 않았지만 까부냥은 즐거웠던 과거에 미소를 지으며 잠이 든다.
아침이 밝고 과일을 들고 이동하는 까부냥 앞에 주인공이 나타난다. 까부냥은 늦은 주인공에게 화를 냈지만 주인공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기분을 푼다. 주인공은 베비뇽, 루나퀸, 까부냥에게 선물을 전한다. 선물 안에는 춘절 스킨이 담겨 있었다.
베비뇽과 까부냥의 춘절 스킨은 중국 사자탈 베이스의 의상이었다. 각 스킨은 해당 팰들의 특징과 부합했다. 자신감 넘치는 까부냥에게는 뿔이 달린 장군 스타일의 사자탈이 주어진 반면 온순하고 귀여운 베비뇽들에게는 망토 형태의 옷이 입혀졌다. 베비뇽의 손에 착용된 장갑은 귀여움을 한층 더했다.
루나퀸의 경우 새로운 의경과 머리 위 꽃 장식이 달라졋다. 전통 의상 문양과 뚜렷해진 색감이 세련미를 부각시켰다. 선물을 받은 팰들은 온 몸으로 기쁨을 표했다. 만찬을 즐기는 팰들은 TV에서 춤을 추는 자신들을 발견하며 놀란다.
트레일러는 팰들의 신나는 댄스 모션과 포켓페어의 "풍성한 봄 축제를 즐겨라"라는 메시지를 끝으로 종료된다.
한편, 포켓페어는 춘절 스킨 추가와 함께 밸런스 조정도 진행했다. 밸런스 조정 내역을 아래와 같다.
■ 팰월드 24일 패치 밸런스 조정 내역
- 팰월드 봄 축제 스킨 트레일러
・ 대형 전기 계란 부화기 전력량 감소, 배터리 저장 전력량 증가
・동일한 적 조준 시 레티클 근처의 타겟 영역 범위 확장
・일부 팰의 체력이 일반 팰과 알파 팰 사이에서 다른 버그 현상 수정
・대형 석유 굴착 장비 보물 상자의 보상 조정
・흔하지 않은 플라스틸 대포 설계도 제거
・고급 활의 대미지 감소 거리 1.5 확장
・무기, 방어구 제작 시 필요 플라스틸 수량 감소
・원유 추출기 원유 생산 속도 증가
・팰 노동 연구 원유 추출 속도 증가
・일부 청사진 제작할 무기, 방어구 내구도 상승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