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母, 나락 간 박유천 언급 맵다 매워 "혼자 성공 못해"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 어머니가 각종 물의를 일으킨 박유천을 언급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김재중 어머니는 "아직 잠실 꼭대기 층 거기에 살아?"라며 김준수의 호화 자택을 언급했고 김준수는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꼭대기는 아니고 중간층"이라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김재중 어머니는 김준수의 손을 잡으며 "너희 둘은 성공했잖아. 근데 하나가 빠진 게 서운하긴 하다"라며 박유천을 언급, 분위기를 일순 정적에 빠뜨렸고 스튜디오에서도 "어떻게 해. 어머님"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김재중 어머니가 각종 물의를 일으킨 박유천을 언급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18일 KBS2 '편스토랑' 측은 '준수야, 잠실 꼭대기 사니 좋아? 거침없는 재중 엄니에게 탈탈 털리는 재중X준'라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김재중 아버지는 오랜만에 본 김준수에게 "준수야 그동안 혼자 어떻게 살았어?"라고 물었고 김준수는 "재중이 형처럼 일하면서 지냈다"라고 말했다.
김재중 어머니는 "아직 잠실 꼭대기 층 거기에 살아?"라며 김준수의 호화 자택을 언급했고 김준수는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꼭대기는 아니고 중간층"이라고 말했다. 김재중 어머니는 "너무 호화찬란하게 하고 살더라. 세상에 넌 돈을 벌어서"라며 거침없이 말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김준수는 "지금은 그렇게 안 한다. 옛날엔 호텔같은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사람 사는 집처럼 됐다. 가격으로 보면 (김재중 집이) 더 비쌀 수도 있다"라고 답했다.
그런 가운데 김재중 어머니는 김준수의 손을 잡으며 "너희 둘은 성공했잖아. 근데 하나가 빠진 게 서운하긴 하다"라며 박유천을 언급, 분위기를 일순 정적에 빠뜨렸고 스튜디오에서도 "어떻게 해. 어머님"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김재중 어머니는 "둘이라도 열심히 잘하고 빨리들 장가들어"라며 기승전'장가'를 언급, 다시금 웃음을 줬다.
박유천은 김재중, 김준수와 동방신기, JYJ로 활동한 인연이 있지만 마약 투약 및 세금 체납, 성추문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이며 나락으로 떨어졌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89세' 이순재, 건강악화 심각 "의사 소견으로 공연 취소 결정" [공…
- ‘원디렉션’ 리암 페인, 호텔서 추락사..향년 31세
- 女 걸그룹, 韓 뒤통수 쳤다 "한국 버리고 中행 아냐...욕하지 마세요"…
- [종합]조한선만 억울…LG 맏사위, 사별한 가수 아내에 10억 지원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