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는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ESSE Change Icefall)'을 전국 편의점을 통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은 2017년 '에쎄 체인지 린', 2021년 '에쎄 체인지 그램' 이후 '에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세 번째 마이크로슬림 타입의 담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G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 제품. [KT&G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303/20/ned/20230320100415027obag.jpg)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KT&G는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ESSE Change Icefall)’을 전국 편의점을 통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은 영하 78.5도에서 냉동 건조한 잎담배(Ice Leaf)를 29.9%를 함유하고 있으며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타르·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다.
또 국내에서 판매되는 담배 중 두께가 가장 얇은 직경 4.7㎜ 마이크로슬림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은 2017년 ‘에쎄 체인지 린’, 2021년 ‘에쎄 체인지 그램’ 이후 ‘에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세 번째 마이크로슬림 타입의 담배이다. 현재 국내에서 마이크로슬림형 담배를 판매하는 곳은 KT&G가 유일하다.
에쎄는 2004년부터 20년간 국내 담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는 국내 대표 담배 브랜드다. 해외에서도 연간 약 347억개비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초슬림 담배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익표 KT&G 에쎄팀장은 “자사 마이크로슬림 담배 판매량은 2017년 첫 출시 이후 5년간 약 7배 성장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꾸준한 라인업 확장을 통해 에쎄 브랜드의 인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놓고 한국 조롱? 日 아이돌, 아는 한국말? “워 아이 니”
- 하이닉스 다니는 동창 느긋한 이유 있었네…이천·강릉·논산 집값 뛰었다 [부동산360]
- “2천→6천원, 안 시켜 먹고 말지?” 배달 이용자 매달 ‘뚝뚝’ 빠진다
- “의대 합격→포기 KAIST에 왔다” 성공 보증수표 내던진 학생들
- 136kg 유명女모델 “사골국만 먹는 기네스 팰트로, 정상 아니다” 저격
- ‘30살 연하와 사랑에 빠진 엄마’…日, 한일 정상회담 뒤 TV 광고
- “누가 요즘 노트북 들고 다녀?” 1만명 몰린 ‘공짜 노트’ 정체가
- 삼성 ‘초유의 사태’ 터졌다…애플페이 상륙, 아이폰까지 인하 들썩
- “삼성 쓸데없이 왜 접어” 조롱하던 아이폰, 몰래 ‘이렇게’ 만든다
- ‘아침밥은 왕·저녁은 거지처럼’ 실제 효과 봤더니…[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