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X주원탁, 이승기 '결혼해줄래'로 '결혼하자 맹꽁아!' OST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예슬, 주원탁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안예슬, 주원탁은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Part.1 '결혼해줄래'를 발매했다.
한편 안예슬, 주원탁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결혼해줄래'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안예슬, 주원탁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안예슬, 주원탁은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Part.1 ‘결혼해줄래’를 발매했다.
‘결혼해줄래’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이승기의 원곡 ‘결혼해줄래’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안예슬과 주원탁의 듀엣곡으로 새롭게 탄생됐다. 두 보컬의 달콤하면서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평생을 사랑할게/평생을 지켜줄게/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 걸 감사해/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처럼 애틋한 고백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드라마에 생동감 넘치는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박탐희 등 연기파 배우들의 가세로 인기몰이 중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나인원나인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색 장인' 주원탁,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발매
- 레인즈 출신 주원탁, '피도 눈물도 없이' OST주자 출격
- 주원탁, '돌아가고 싶어서 달려본다' 발매…따뜻한 보이스+깊은 감성
- 주원탁, 웹툰 '피터판다' OST '가장 소중한 날들을' 발매
- 주원탁, '러브 메이트' OST 'Happy Day' 오늘(30일) 발매
- '레인즈' 출신 주원탁,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막강 라인업 합류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