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과 함께 에스컬레이터에 타고 싶은 대형견의 행동은?

조회 7,8082024. 12. 20.

엄마! 나를 번쩍 들어주세요! 안겨서 내려갈래요!

출처 : Reddit / 쇼핑몰에서 걷다 에스컬레이터 앞으로 간 주인과 대형견

한 쇼핑몰에서 대형견과 주인이 보여준 따뜻하고도 웃음 나는 광경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쇼핑몰을 함께 방문한 대형견과 그 주인인데요. 잘 따라 걷던 대형견은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갑자기 멈춰 섰습니다. 당황한 표정을 짓더니, 두 발로 벌떡 일어나 주인에게 안아달라는 듯한 행동을 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대형견의 키가 주인과 비슷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출처 : Reddit /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안아달라고 서는 대형견

이에 주인은 주저 없이 대형견을 번쩍 들어 품에 안고 에스컬레이터를 탔습니다. 사람들의 시선이 쏠리는 가운데 주인은 능숙하게 대형견을 안은 채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갔고, 대형견은 안도한 표정으로 주인의 품에 안겨 있었습니다.

출처 : Reddit / 마치 아기처럼 주인에게 안겨 있는 대형견

이 장면은 쇼핑몰 방문객 중 한 명이 촬영해 SNS에 공유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대형견도 무서울 땐 애교를 부리는구나.”, “저렇게 큰 강아지를 번쩍 들다니 주인도 대단하다.”, “둘의 믿음과 유대감이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Reddit / 대형견을 안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주인

전문가들은 에스컬레이터가 강아지에게 낯설고 두려운 환경이 될 수 있다며, 대형견이라도 불안해할 때는 차분히 안심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습니다.

주인과 반려견의 모습은 단순히 웃음을 주는 것을 넘어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감과 사랑을 보여주는 훈훈한 사례로 남았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