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면” 권은비 게스트 출격에 백종원 활짝 “너무 좋아해” (백패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가 백종원과 초면이라 말했다.
백종원은 "오늘 200명이니 게스트 있지 않냐. 안에 없는데?"라며 게스트를 기다렸고 얼굴을 가린 게스트는 물총으로 백종원 하트를 그린 후에 "백종원 선생님과 완전 초면이라 떨린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백종원에게는 게스트 힌트로 폭탄이 주어졌다.
백종원은 "특수 게스트네"라며 반겼고 허경환은 "너무 좋아하시는 거 아니냐"고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가 백종원과 초면이라 말했다.
10월 6일 방송된 tvN ‘백패커2’에서는 가수 권은비가 출장요리단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수근은 고경표가 모자를 쓴 것을 보고 “모자 쓴 것 보니 대충하고 왔네”라고 놀렸다. 고경표는 “이제 옷이 없어요. 사복이 없어서”라고 변명했다. 이어 이수근은 지난 주 결석한 안보현에게도 “왜 이렇게 청순하게 하고 왔냐”고 말했다.
백종원은 “오늘 200명이니 게스트 있지 않냐. 안에 없는데?”라며 게스트를 기다렸고 얼굴을 가린 게스트는 물총으로 백종원 하트를 그린 후에 “백종원 선생님과 완전 초면이라 떨린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백종원에게는 게스트 힌트로 폭탄이 주어졌다. 이어 물총을 들고 등장한 게스트의 정체는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 백종원은 “특수 게스트네”라며 반겼고 허경환은 “너무 좋아하시는 거 아니냐”고 놀렸다. 백종원은 “비 안 오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사진=tvN ‘백패커2’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정해인, 열애설 정소민과 꼭 잡은 손‥김지은 윤지온과 더블 데이트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이찬원 ‘불후’ 국군의날 특집에 前대대장 만나 “단결! 날 예뻐해준 분입니다”
- 김빈우, 레깅스만 입어도 명품 몸매 “운동하고 햄버거 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