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 활동중단 1년만 복귀 “믿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 멤버 리아가 복귀 소감을 밝혔다.
있지(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15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새 미니 앨범 '골드(GOLD)'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있지(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15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새 미니 앨범 ‘골드(GOLD)’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지난해 9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리아는 약 1년 만에 다시 무대에 섰다.
컴백 소감을 묻자, 리아는 “팬들과 멤버들, 많은 분들께서 믿고 기다려주셔서 좋은 모습으로 이렇게 앞에 설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모습인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준비된 모습으로 돌아와야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답했다.
이에 예지는 “5명이 다시 모여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회가 새롭다. 저희 또한 다같이 준비된 모습,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활동이 됐으면 해서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부연했다.
한편 있지는 ‘골드’를 통해 데뷔 이래 첫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골드(GOLD)’는 ‘너’를 만난 뒤 ‘나’의 세상이 완전히 뒤바뀐 순간의 벅찬 감정과 낯선 느낌을 반짝이는 ‘골드’에 빗대 표현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는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 하모니와 감성적인 노랫말이 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노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있지 리아, 활동중단 1년만 복귀 “믿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 - 스타투데이
- [포토] 안무 선보이는 유나 - 스타투데이
- [포토] 헤드뱅잉 유나 - 스타투데이
- 뉴진스 하니, 국감 출석...자나깨나 ‘버니즈’ 사랑·신뢰 - 스타투데이
- [포토] 리아, 브이 포즈도 빛나 - 스타투데이
- 뉴진스 하니, 국감 출석...자나깨나 ‘버니즈’ 사랑·신뢰 - 스타투데이
- [포토] 유나만의 색깔 - 스타투데이
- [포토] 있지 유나, 압도적 꽃받침 - 스타투데이
- [포토] 있지 채령, 빛나는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 있지 류진, 복스러운 미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