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블라우스+니트가디건+청바지 입고 깔끔한 데일리룩
그룹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가 미모를 자랑했다.
19일 고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감기 지독하다 증말 😫기침으로 헤롱헤롱 너무 힘드네요..🤦♀️몇일지나면 괜찮아지겠지 … 했는데 ..
점점 심해지는중 😱😱 병원약도 소용 없어 😭😭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아파봄 🥲 테니스도 쉬었다니까요 ! 진짜루 ! 말다했쥬?
사진속 저때로 돌아가고 싶다.. 아프기 직전 ㅋㅋ #L4K3 자선행사 다녀왔어요 ❤️매장에 오신분들과 사인회도 하고 이태리에서 오신 장인분에게 팔찌도 선물 받고 >_<!백화점에 연말 분위기 가득가득 사람도 많아서 덩달아 신났어요🎶 아주 즐거웠던 하루 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건강이 쵝오 🫠
아 내일 드디어 ! 홍남대표님과 레인보우18이 함께하는 성탄절 캐롤이 나옵니다 ❤️❤️오예❤️❤️
많관부 🎶 노래가 너무 신나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 "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고우리는 아이보리 컬러의 리본 블라우스를 입고 베이지 컬러의 니트 가디건과 청바지를 입어 세련되면서 캐주얼한 데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웨이브진 헤어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여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고우리는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하여 2022년 5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레인보우 멤버였던 조현영과 최근 '레인보우18'로 활약 중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