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콘솔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힐링 인디 게임 커피 토크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커피 토크: 에피소드 1이 2026년 3월 20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며, 원작 커피 토크 시리즈의 전체 콘텐츠와 감성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스팀 및 콘솔로 출시된 커피 토크: 에피소드 1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사랑받은 커피 토크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이번 모바일 버전은 커피 토크 원작의 스토리, 분위기, 콘텐츠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플레이 환경에 맞춰 최적화되었다. 커피 토크: 에피소드 1은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첫 번째 하루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후 추가 게임 진행일과 모든 기능을 이용하려면 14,000원의 인앱 결제가 필요하다.
커피토크는 시애틀부터 도쿄까지, 다양한 도시에 자리한 심야 카페에서 바리스타가되어 카페를 찾아온 다양한 손님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다양한 재료로 따뜻한 음료를 만들어 건네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인간과 엘프, 서큐버스와 인어 등 다양한 종족이 함께 살아가는 삶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엘프와 서큐버스 사이의 드라마틱한 사랑 이야기부터, 인간의 삶을 이해하려는 호기심 가득한 외계인들의 이야기까지, 커피 토크는 게임을 마친 이후에도 오래도록 여운을 남기는 잔잔한 감동의 순간들을 선사한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커피 토크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게임플레이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짧게 즐기기에도, 늦은 밤 천천히 몰입하기에도, 커피 토크: 에피소드 1은 플레이어에게 일상 속 쉼표 같은 휴식을 선사하며, 다양한 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특유의 아늑한 비주얼과 편안한 로파이 사운드트랙이 게임플레이를 한층 더 깊이 있게 완성한다. 커피 토크는 특유의 분위기와 감성적인 깊이로 전 세계에서 큰 호평을 받아왔다.


글로벌 게임 전문 웹진 Kotaku는 “커피 토크는 플레이어를 하나의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카페에서 교대 근무를 하며 손님들과 가볍게 대화를 나누는 느낌이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딱 적당한 경험이다.”라고 평가했으며, Paste Magazine은 “커피 토크는 마치 자신만의 피난처 같은 공간으로 느껴지는 게임이다. 이런 경험은 어떤 대형 AAA 게임 못지않게 충분히 가치 있다.”고 했다. Rock Paper Shotgun 역시 “좋은 커피숍에는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사람들이 서로의 안부를 나누고, 따뜻한 음료를 즐기며 쉬어가는 차분한 공간이다. 커피 토크는 바로 그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냈다.”라며 호평을 남겼다.
앱 스토어 https://linkly.link/2Zhz6
구글 플레이 https://linkly.link/2Zhz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