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로, 풍성한 제철 먹거리들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을의 별미인 대하는 구이, 머리버터구이 등 다양한 요리로 많은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을철 대하를 오션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세요!
1. 강화도 해운정양식장
서울 근교에서 대하구이를 즐기고 싶다면 해운정양식장을 추천합니다. 강화도의 맑은 바다를 바라보며 직접 잡아 올린 싱싱한 대하를 소금구이로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다 옆 임시 테이블에서 즐기는 대하구이는 가을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새우머리 버터구이와 함께라면 더욱 완벽한 가을 한끼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태안 너울횟집
태안 만리포항에 위치한 너울횟집은 탁 트인 바다를 바로 앞에서 감상하며 대하구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바다의 파도 소리와 함께 먹는 대하구이는 입맛을 한층 더 돋구어 줍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물회와 회덮밥, 칼국수가 유명하니 대하구이와 함께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겨보세요.
3. 홍성 어량항횟집
매년 대하축제가 열리는 남당항 인근의 어량항횟집은 가을 대하철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특히, 바다를 배경으로 서해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하며 먹는 대하구이는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쭈꾸미, 새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도 함께 제공되니 풍성한 가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4. 대부도 이와수산
이와수산은 대부도에서 오션뷰와 함께 대하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며,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새우구이가 인기입니다. 생새우와 함께 구이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미리 요청해 따로 준비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 울산 신명오도리마을
울산의 대표 대하 맛집인 신명오도리마을은 매년 대하철마다 단골들이 많이 찾는 인기 맛집입니다. 대하구이 외에도 대하라면과 생새우가 별도로 제공되며, 싱싱한 대하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다를 바라보며 대하구이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에서 가을철의 맛을 만끽해보세요.
이번 가을에는 오션뷰와 함께 대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맛집들을 방문해보세요. 시원한 바다와 통통한 대하가 어우러진 완벽한 식도락 여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