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43세 안 믿기는 173cm 긴 팔다리! 군살 제로 슬림핏 애슬레저룩

조회 2,1322025. 3. 27. 수정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2025년 봄·여름(25SS)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고,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시즌 스타일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안다르

이번 화보에서 안다르는 따뜻한 봄 햇살과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제안했습니다.

특히 안다르의 대표 봄·여름 시즌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주머니를 더해 보다 실용적으로 선보이는 ‘에어쿨링 포켓 샤론 부츠컷’은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쾌적한 메쉬 원단의 ‘로저스 퍼포먼스 메쉬 후디 집업’과 함께 연출했습니다.

블랙 색상의 상·하의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애슬레저룩을 완성했습니다.

또 다른 에어쿨링 라인의 ‘에어쿨링 맥시 와이드 레깅스’는 레깅스의 편안함과 슬랙스의 형태를 결합한 제품으로, 탈착형 패드가 적용된 민소매 제품인 ‘컴피니티 멜란지 슬리브리스’와 조합해 가벼운 운동이나 외출 시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요가 매트를 드는 전지현의 모습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올 봄·여름 시즌에는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보강하는데 더 많은 신경을 썼다”라며 “전지현 씨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안다르의 새 시즌 상품을 완벽하게 표현해 준 만큼,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지현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 영화 '군체'에 출연합니다.

'군체'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건물이 봉쇄되고, 감염자들이 예측할 수 없는 형태로 진화하며 생존자들을 위협하는 이야기입니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