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캠핑카를 구매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1일 곽튜브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850만 원짜리 나의 새로운 캠핑카-캠핑(1)’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곽튜브는 “천만 원 이하 차를 사서 개조까지 해서 맞는 차를 생각했다”라며 “제가 예전부터 생각했던 레이를 사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중고차 매장에 도착한 곽튜브는 레이를 시승하며 “와 확실히 크다. 레이 진짜 좋다. 운전이 진짜 깔끔하다”라며 레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곧장 레이를 구매 후 랩핑 전문 업체를 찾아 흰색과 노란색 투톤으로 변경했다.
랩핑이 완성된 차를 본 곽튜브는 “와 예쁘다. 캠핑카 느낌 난다 진짜”라며 감탄을 내뱉었다. 또한 그는 차량 상단에 루프탑 텐트를 추가했다. 직접 선택한 4인용 소프트커버 텐트를 장착 후 직접 올라가 누워보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곽튜브님 레이 너무 잘 어울리세요. 건강하게 타고 다니시기를”, “캠핑카 이름으로 곽카몰리 어떤가요?”, “랩핑 너무 예쁘게 잘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콘텐츠 기대됩니다”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곽튜브가 선택한 기아 레이는 경형 RV로 1리터 직렬 3기통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76마력 최대토크 9.7kg.m를 발휘한다. 차체크기는 전장 3,595mm, 전폭 1,595mm, 전고 1,700mm, 휠베이스 2,520mm의 크기를 자랑한다.

한편, 기아 레이의 신차 판매 가격은 1,340만 원부터 1,928만 원대로 형성됐다.

Copyright © 오토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