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방송 중 녹화 중단 요청…“카메라 다 꺼요”(‘끝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사랑' 입주자들의 마음이 요동치기 시작한다.
오는 26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모두가 돌아가며 대화를 가지는 '1:1 로테이션 데이트'를 통해 입주자들이 솔직한 속마음을 밝힌다.
황홀하고도 잔인한 데이트가 이어지자 '끝사랑즈' 4MC도 과몰입한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끝사랑’ 입주자들의 마음이 요동치기 시작한다.
오는 26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모두가 돌아가며 대화를 가지는 ‘1:1 로테이션 데이트’를 통해 입주자들이 솔직한 속마음을 밝힌다. 황홀하고도 잔인한 데이트가 이어지자 ‘끝사랑즈’ 4MC도 과몰입한 모습을 보인다.
한 여성 입주자는 모든 남성 입주자들을 마성의 매력으로 사로잡아 눈길을 끈다. 그녀의 맞춤형 대화 스킬에 홀린 한 남성 입주자는 평소의 여유 있는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말실수를 연발하고, 다른 입주자에게 관심 있어 보이던 한 남성 입주자는 저녁 데이트까지 제안해 흥미를 유발한다. 이를 본 4MC는 “연애의 교과서다”, “이 정도면 ‘OOO의 끝사랑’ 아니냐”며 감탄을 쏟아내 그녀의 강력한 존재감을 실감케 한다.
다른 데이트에서는 한 남성 입주자가 대화 후 눈물을 쏟아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여성 입주자가 호감의 의미로 건넨 말을 완곡한 거절의 의미로 받아들인 남성 입주자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끝나나”며 눈물과 함께 탄식을 내뱉는다. 이에 진정으로 속상해진 장도연은 “카메라 다 꺼요!”라며 녹화 중단을 요청한다.
한편, ‘끝사랑’은 출연자 이범천이 사기 결혼 이슈에 휘말려 곤욕을 앓고 있다. 미국 거주자 커뮤니티에는 이범천의 결혼과 관련한 글이 올라왔는데, 댈러스에서 26년간 거주 중이라는 한 누리꾼은 이범천을 ‘사기꾼’이라고 폭로했다.
그는 “한국에서 6년 결혼 생활하고 미국 도망 와서 미혼인 척 사기 결혼했다. 들통나니 여자 덤터기 씌우고 다시 사기 결혼하고 한국으로 도망쳤다. 여자 사기치고 이용하는 게 평생 직업인데 방송까지 나오다니 대단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끝사랑’ 측은 이범천 분량을 통편집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안정환, “어깨 으쓱할 만한 소식 있다”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실린 ‘선넘패’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나솔’ 옥순 “진짜 최악”vs상철 “심쿵했다” 옥순, 경수와 ‘노답 꼬꼬무’ 대화→“옥순
- 김준수, 15년 만에 지상파 토크쇼 입성…“수입 100배 됐는데 측은하게 봐”(라디오스타)
- 우지원·김새롬, 싱글라이프 공개…‘이제 혼자다’ 합류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
- 민희진 “하이브 돈 줄테니 나가라 협상…돈 목적 아니라 거절” 토로
- 정해인♥정소민, 첫키스 장소서 다정하게 데이트…열애설 이유 있었네
- 송혜교, 턱받침만 했을 뿐인데…세월을 피해가는 미모 [★SNS]